* 만남과 교제 나누기 *
1. 일시 : 2021년 10월 5일, 화요일.
2. 내용 :
지난 목요일 저녁부터 오늘 화요일 오전까지 '기진맥진' 상태에서 벗어나 일어난 저를 반갑게 찾아와 주신 '김경진' 선배 목사님께서 주안에 교제를 나누어 주셨습니다. 혼자서 정상 컨디션을 회복하려고 일어나긴 했는데, "무엇부터 시작 해야 하지?" 하는 묵상 가운데, 전화로 안부를 주시고 직접 찾아와 주셨습니다.
영혼의 단계를 행복, 사랑, 희망, 용기, 희생, 자비, 성실, 인내, 나태로 표현해 봅니다. 그런데 실상 우리는 위의 것을 관념으로 해석하려고만 할 뿐, 삶의 연장선상 에서는 현실만 생각하게 되는 한 일개 인간일 뿐입니다. 오늘 '연와미당'(완산구 효자동)의 갈비탕과, '콤마 카페'(전주 혁신도시)에서 커피와 대화를 통해 원기를 회복하는 동기 부여를 '김경진' 목사님께서 나누어 주셨습니다. 더불어 '콤마 카페' 사장님 내외분과 인사를 나누는 만남도 가졌습니다.
주안에 좋은 분을 만나면 또 다른 좋은 만남의 연속이 있습니다. 믿음의 심령과 중심이 굳건한 분과 교제를 나누면 그 기운을 건네 받는 것 같습니다. 목사님의 중국 심천에서의 8년간 선교사역을 들으며 새로운 배움을 듣습니다. 선진 목회자 또는 해외 선교사님께 많은 가르침을 듣습니다. 콤마 카페 사장님 내외분의 친절과 섬김도 감사합니다. 나누어 주심으로 또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의 힘을 얻고 의미를 부여 받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