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룡 타고 QI&G(양자지능과 중력) 힐링을 연습해보자.
QI&G(양자지능과 중력) 힐링에서는 QI&G 거품 샤워기라는 일종의 익룡을 사용하는데, 그러려면 사진의 그림 모양의 익룡을 능수능란하게 타는 훈련을 해야 한다.
경마를 하는 기수가 말과 호흡을 맞추고, 카레이서가 경주용차를 몰고, 전투기 조종사가 비행 훈련을 할 때에는 자기에게 잘 맞는 말, 자동차, 비행기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듯이, QI&G 힐링을 수련할 때에도 힐러에게 잘 맞는 QI&G(양자지능과 중력)을 선택하여야 하는데, QI는 적당한 얼석이나 얼썸(얼이 나오는 어떤 것)을 골라 사용하면 되지만, 중력은 이 세상 만물에 고르게 작용하는 힘이어서 우리가 맘대로 골라 쓸 수가 없다.
그래서 QI를 잘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 필자는 적당한 얼석을 골라 사용한다.
필자의 경우에는 위 사진처럼 얼석을 손안에 쥐고 있으면 몸 안에 사진과 비슷한 익룡이 나타나 알아서 온 몸을 돌아다니며 자동으로 QI&G 거품 샤워를 해준다.
필자가 얼석을 사용하여 QI&G 거품 샤워기라는 익룡을 몸 안에 만들 수 있듯이, 이 글을 읽는 분들도 어쩌면 쉽게 자신만의 QI&G 거품 샤워기를 만들어 사용하실 수 있을 것이다.
필자가 비우기라는 건강법을 처음 만들어 사용한지가 거의 20여년이 지났고, 그 이후로 수많은 힐링법을 개발하였지만, QI&G(양자지능과 중력) 힐링법을 개발하고 사용한 지는 몇주에 불과한데, 그래도 제법 쓸 만한 QI&G(양자지능과 중력) 거품 샤워기를 만들어 내 안에서 사진 속의 익룡 비슷한 것이 이리저리 날아다니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그래서 필자의 생각이지만 누구라도 QI&G(양자지능과 중력) 힐링 수련을 집중적으로 한다면 비교적 짧은 시간에 그 분의 몸과 맘 안에서도 그럴듯한 모습의 익룡이 훨~ 훨~ 날아다니게 될 것이다.
참고로 수련자가 자기 안에 멋진 익룡을 만들려면,
1) 자기 스스로 QI&G(양자지능과 중력) 힐링 수련을 시작한다고 다짐을 한다.
2) 자기에게 잘 맞는 양자거품을 만들어내는 얼석 또는 얼썸을 선택하여 손 안에 쥐고 거기에서 나오는 양자거품이 자기의 안으로 잘 흐르도록 한다.
3) 자기 안에 양자거품이 흐르는 것이 느껴지면 그 양자거품이 지나가는 주변의 세포에서 만들어진 생체 에너지, 즉 ATP가 ADP로 분해가 될 때에 나오는 생기(생체 에너지)가 양자거품에 달라붙어 QI&G 거품이 되게 한 후에 함께 흘러가게 한다.
4) QI&G 거품이 수련자 안의 아시상, 즉 어떤 문제가 있는 부분에 도착을 하면 양자거품과 생기가 분리가 되고 이 생기를 사용하여 아시상에 생긴 문제를 해결한다.
5) QI&G 거품 안의 생기는 항상 아시상에서 필요로하는 양보다 조금 더 많이 공급이 되며, 사용하고 남은 여분의 생기는 익룡의 먹이로 사용되어, 익룡이 더 커지고 튼튼해져서 점점 더 힐링을 잘 할 수 있도록 한다.
#익룡 #QI&G #양지지능과-중력 #얼석 #얼썸 #거품-샤워기 #생기(생체-에너지) #ATP #ADP #아시상
첫댓글 QI&G(양자지능과 중력) 힐링 수련법을 자세히 설명해 주셨군요.
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밝은빛님도 한번 해 보시고 미비한 부분이 있으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