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창업 아쿠아마인 김범연 대표 기능성 물 만드는 ‘미네랄메이커 MM필터’ 개발 커피 카페 매출 증대 기대
안경은 남양주커피교육학원 원장(왼쪽)과 김범연 아쿠아마인 대표
국제 스페셜티커피협회(Specialty Coffee Association) 바리스타를 양성하고 있는 남양주커피교육학원(원장 안경은)과 기능성 물을 만드는 ‘미네랄메이커’를 개발해 선보이고 있는 청년창업기업 아쿠아마인(대표 김범연)은 한국 및 글로벌 시장의 커피 맛을 선도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맺었습니다.
김범연 대표(왼쪽)와 안경은 원장 MOU 사인
이번 협약을 통해 남양주커피교육학원은 커피숍 창업과 취업을 위해 바리스타들이 꼭 알고 있어야 하는 커피 지식과 커피 제조 실무 노하우를 제공하게 됩니다.
그리고 청년창업기업 아쿠아마인은 바리스타들에게 커피 성분의 98% 이상을 차지하는 물의 노하우와 커피숍 홍보를 위한 SNS 활용 기술을 제공하여 매장 운영 경쟁력을 돕게 됩니다.
김범연 대표 미네랄메이커 홈피 살펴보기 클릭!
김범연 대표는
“전 세계 커피 원두 생산부터 바리스타까지 수천 명의 커피전문가를 대표하고 글로벌 커피 커뮤니티를 육성하고 있는 스페셜티커피협회 커피 지식과 제조 노하우, 최근 커피숍 경영 트렌드 정보 등의 습득을 통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커피 맛으로 업그레이드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쌓아온 SNS 활용 기술 제공을 통해 커피숍의 홍보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안경은 원장의 '남양주커피교육학원'
국제 바리스타 양성 안경은 원장
안경은 원장의 '시애틀바리스타학원'
안경은 원장은
“미네랄메이커가 만든 기능성 미네랄워터는 탄산 경도를 높여주어 커피 안의 부정적인 신맛과 쓴맛이 제어되어 커피 맛이 부드럽고 다양한 맛을 내므로 고객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특정 로스팅 강도의 커피 원두에서는 최적의 용해성을 나타내 커피 원두의 사용량 저감을 통해 커피숍의 매출 증대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