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3:22-24)여호와 하나님이 이르시되 보라 이 사람이 선악을 아는 일에 우리 중 하나 같이 되었으니 그가 그의 손을 들어 생명 나무 열매도 따먹고 영생할까 하노라 하시고
(23)여호와 하나님이 에덴 동산에서 그를 내보내어 그의 근원이 된 땅을 갈게 하시니라
(24)이같이 하나님이 그 사람을 쫓아내시고 에덴 동산 동쪽에 그룹들과 두루 도는 불 칼을 두어 생명 나무의 길을 지키게 하시니라
하나님께서는 범죄한 아담을 에덴에서 쫓아 내시고 그룹들과 두루 도는 불칼(화염검)을 두어 생명나무의 길을 지키게 하십니다. 성경은 아담이 에덴 동산에 들어오지 못하도록 하신 것 같이 쓰여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룹들과 불칼(화염검)을 돌파하여 에덴에 계신 아빠 하나님에게 가야 함에도 불구하고 반어법으로 쓰신 것입니다. 그렇다면 그룹은 무엇이며 불칼(화염검) 무엇이기에 우리가 에덴 동산의 하나님에게 가는 것을 막고 있는 것일까요?
나귀가 여호와의 사자가 칼을 빼어 손에 들고 길에 선 것을 보고 길에서 떠나 밭으로 들어간지라 발람이 나귀를 길로 돌이키려고 채찍질하니 (민22:23)
구원의 투구와 성령의 검 곧 하나님의 말씀을 가지라 (엡6:17)
그룹은 여호와의 사자이며 불칼(화염검)은 그가 전하는 말씀입니다. 성경에서 그룹은 우리가 흔히 날개가 달린 영물인 천사라고 생각하지만 이는 성경에 대한 무지함을 들어내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천사는 말 그대로 하늘의 사람을 말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를 창세기 6장에서는 하나님의 아들들이라고 하였고 민22:23에서는 여호와의 사자라고 한 것입니다. 불칼은 불의 말씀을 말하는데 사람이 가르치는 교훈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하나님에게 나감에 있어서 사람의 가르침을 돌파해야 비로소 하나님의 영인 그리스도(성령)에게 나갈 수 있다는 것을 창세기 3장에서 일찍이 말씀하고 있는 것입니다.
영혼이 잘 되려면 사람의 가르침을 돌파하여 그리스도(성령)에게 가르침을 받는 진정한 에덴인 새 하늘과 새 땅에 이를 수 있으며 그곳에서 우리는 새 예루살렘이 되어 아버지와 어린양이 집이 되고 우리는 하나님과 어린양의 집이 되어 영원히 살게 될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우리는 반드시 천사(사람)와 그들이 가르치는 불의 검(말씀)을 돌파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를 돌파 복음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가르치는 사람인 그룹을 모두 돌파해야 하는가의 문제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룹(가르치는 사람)에도 둘이 있습니다. 하나는 하나님으로부터 보냄을 받은 그룹(사람)이 있고 또 하나는 짐승(사람)으로부터 보냄을 받은 그룹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누구로부터 보냄을 받은 것인지가 아주 중요합니다. 우리의 돌파해야 할 대상은 짐승이고 짐승에게서 보냄을 받은 그룹(사람)인 것입니다.
그렇다면 누가 하나님으로부터 보냄을 받은 그룹(사람)인지 짐승으로부터 보냄을 받은 그룹(사람)인지를 어떻게 분별해야 하는가에 문제가 대두됩니다. 사랑하는 자들아 영을 다 믿지 말고 오직 영들이 하나님께 속하였나 분별하라 많은 거짓 선지자가 세상에 나왔음이라 (요일4:1) 영을 다 믿지 말고 영들이 하나님께 속하였나 분별하라고 합니다. 많은 거짓 선지자가 세상에 나왔음이라 고 합니다.
거짓 선지자가 우리가 돌파해야 하는 그룹인 것이고 그들이 가르치는 불칼인 교훈이 우리가 돌파해야하는 대상입니다. 선지자는 하나님으로부터 보냄을 받고 하나님이 하라는 말만하고 하라는 일만 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는 그룹(사람)이 있습니다. 누가 있습니까? 에덴 동산의 뱀입니다. 여러분은 “뱀”이라고 하니까 땅에 기어 다니는 뱀이라고 생각 하는 분이 있겠지만 천만의 말씀입니다. 만일 뱀이 말을 하였다면 지금도 말하는 뱀이 있어야 할 것입니다. 말하는 뱀이 있을까요? 없을까요? 말하는 뱀이 보입니까? 안 보입니까? 안 보이지요? 그것이 문제입니다. 제 눈에는 너무나 잘 보이고 우굴우굴하는데…… 이에 가르쳐 이르시되 기록된 바 내 집은 만민이 기도하는 집이라 칭함을 받으리라고 하지 아니하였느냐 너희는 강도의 소굴을 만들었도다 하시매(막11:17)
굴에는 뱀(들짐승)이 삽니다. 그런데 만민이 기도하는 집을 강도의 소굴(굴,집)을 만들었도다 이제 말하는 뱀이 보이나요? 많아도 너무 많지요? 그럴 수 밖에요? 모든 교회가 뱀의 소굴(집)이 되었으니 말입니다. 이 정도면 저를 돌(영,말)로 쳐 죽여야 하는 것 아닙니까? 왜냐하면 그래서 세례 요한도, 예수 그리스도께서도 죽임으 ㄹ당 하였기 때문입니다 요한이 많은 바리새인들과 사두개인들이 세례 베푸는 데로 오는 것을 보고 이르되 독사의 자식들아 누가 너희를 가르쳐 임박한 진노를 피하라 하더냐? (마3:7) 독사의 자식들아 너희는 악하니 어떻게 선한 말을 할 수 있느냐 이는 마음에 가득한 것을 입으로 말함이라(마12:34) 뱀들아 독사의 새끼들아 너희가 어떻게 지옥의 판결을 피하겠느냐(마23:33)
그런데 저만 그렇게 말하지 않습니다. 세례 요한도, 예수 그리스도께서도 그렇게 말씀하고 있습니다. 세례 요한과 예수 그리스도는 하나님으로 말미암은 그룹(사람)입니다. 반면에 에덴 동산에서의 뱀이나 예수 그리스도 때의 사두개인(사독 계열의 제사장)들과 바리새인(율법을 가르치는 사람)들이 뱀들이고 독사의 새끼입니다.
그리고 지금의 교파 교회이고 목사와 신부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교회에 속한 여러분입니다. 그래서 “회개 하라”고 하는 것입니다. 무엇을 회개 해요? 그들에게 속아서 독사의 새끼가 된 것을 회개 하라는 것입니다. 회개 하라는 말은 무슨 죄를 지은 것을 회개하라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그룹들에게 속아서 독사의 새끼가 된 것을 회개 하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회개하라는 명령은 이런 그룹과 불칼(그들이 가르치는 말씀)을 돌파하라는 말인 것입니다. 회개하라(돌파하라)는 돌파 복음!
(요삼1:1-4)장로인 나는 사랑하는 가이오 곧 내가 참으로 사랑하는 자에게 편지하노라
(2)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됨 같이 네가 범사에 잘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3)형제들이 와서 네게 있는 진리를 증언하되 네가 진리 안에서 행한다 하니 내가 심히 기뻐하노라
(4)내가 내 자녀들이 진리 안에서 행한다 함을 듣는 것보다 더 기쁜 일이 없도다
범사가 잘되고 강건해지는 복을 받고 싶습니까? 그러려면 먼저 영혼이 잘 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영혼이 잘 되려면 에덴 동산의 아버지 하나님에게 가지 못하도록 막고 있는 그룹(사람)과 불칼(가르침)을 돌파해야 합니다. 이는 돌파 복음의 핵심입니다. 왜냐하면 이를 돌파해야 범사에 잘되고 강건하게 하시는 하나님에게 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멘~!
첫댓글 돌파 복음이란 말은 생소합니다.
그러나 돌파 복음은 우리의 적극 적인 신앙 고백입니다.
이스라엘 백성이 애굽에서 탈출 하기까지는 바로(파라호)를 돌파해야 하였습니다.
그리고 홍해를 돌파해야 하고.....
그러므로우리의 신앙의 여정은 돌파의 연속입니다.
그러므로 돌파 복음은 하나님에게 가지 못하게 막고 있는 마귀와 사탄의 세혁들을 돌파하여 하나님에게 나가라는 복음입니다.
두 종류의 천사는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