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우왕강원도 구나내가 좋아하는 앵두~~~♡
가까우면 먹으러 오면 좋은데^^^
앵두 수확 하시나봐요오늘도 즐거운 마음 으로 하루 시작 하세요
지금 시골집에서 3주만에 왔더니 풀 도 산이고 앵두가 다 익었고 매실은 다 떨어 졌네요
와~~~~우이렇게 큰 나무에앵두 가 주렁주렁 행복 하겠습니다
엄청 열렸어요매실은 다 떨어지고~~^
앵두가 예쁘게도주렁주렁 열렸네요.
와~~~우보기만해도붉은 앵두가 탐스럽게익었네요~~~
첫댓글
우왕
강원도 구나
내가 좋아하는
앵두~~~♡
가까우면 먹으러 오면 좋은데^^^
앵두 수확 하시나봐요
오늘도 즐거운 마음 으로 하루 시작 하세요
지금 시골집에서 3주만에 왔더니 풀 도 산이고 앵두가 다 익었고 매실은 다 떨어 졌네요
와~~~~우
이렇게 큰 나무에
앵두 가 주렁주렁
행복 하겠습니다
엄청 열렸어요
매실은 다 떨어지고~~^
앵두가 예쁘게도
주렁주렁 열렸네요.
와~~~우
보기만해도
붉은 앵두가 탐스럽게
익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