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지역아동센터는 2018년개인시설로 개소하여 2024년 사회적협동조합'시소' 법인으로 운영주체가 변경되었습니다.
현재는 29명의 아이들이 이용중이고 사회복지사 3인이 근무하고 있고 그 외 인력으로는 아동복지교사 2인 사회복무원1인 프로그램강사5명 ,급식도우미1인 시니어일자리4명이 일하고 있습니다.
시설대표 이진호 대표님과 운영위원장인 이달수님 그리고 이은율자치회장으로 구성되어 센터운영에 민주적이고 자주적인 성격을 바탕으로 운영하려고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지역사회내에 있는 다양한 자원간의 연결을 통하여 아이들이 성장하기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지원하고 아이들의 성장환경인 센터, 가정, 학교가 함께 팀을 이루며 소통하는 기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어린시절은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함께 어우러지며 성장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아이들이 즐겁게 지내다 집으로 돌아가는 일상의 소중함을 꿈꾸며
매일의 일상을 함께 하는 아이들끼리의 소통의 중요성을 두고 아이들끼리 관계를 배우고
자신의 선호하는 끼와 재능에 대한 능력감을 가지도록 놀면서 배우고 배우면서 노는
일상을 제공하려고 하오니 즐거운지역아동센터와 함께하는 소중한 이웃이 되어주시기를 바랍니다.
앞으로 이 카페에 다양한 활동을 공유하며 아이들의 성장하는 모습을 그리고 센터에 오가는 자원에 대한 나눔을 센터운영에 소요되는 제반비용에 대한 내용들을 공유하고자 하오니 법적보호에 해당하는 카페공지에 있는 글과 여러가지 공유된 내용들에 대한 권익이 침해되지 않도록 협조해주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