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닛 명 | 스킬 명 | 스킬 설명 | 재사용 대기시간 | 필요 에너지 | 자동 시전 여부 |
B.O.B.
| 수리 | 기계 유닛과 구조물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 - | 자원 | O |
S.C.O.U.T.
| 온 더 헌트 | S.C.O.U.T. 의 시야 범위가 크게 증가합니다. | 40초 | - | X |
파운스
| 주위 적 유닛을 오격하여, 이 유닛의 이동 속도를 25% 증가시키고 충격 시 15(경장갑에 +1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30초 | - | O |
메드텍
| 메드 패치
| 대상 생체 유닛의 생명력을 즉시 20 회복하고 2초에 걸쳐 추가로 20 회복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추가 장갑 25 부여합니다. | 2초 | 에너지 5 | O |
나노 스웜
| 대상 유닛에 나노봇 떼를 방출합니다. 대상이 아군인 경우, 주위의 기계 유닛들이 20초에 걸쳐 생명력을 1초마다 20회복합니다. 대상이 적인 경우, 주위의 적 기계 유닛들이 1초마다 10의 피해를 받습니다. | - | 에너지 40 | O |
시스템 쇼크
| 대상 지역 내의 적 유닛에게서 긍정적인 버프를 모두 제거합니다. 대상 지역 내의 아군 유닛에게서 부정적인 디버프를 모두 제거하고, 이동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 - | 에너지 50 | X |
그레이븐
| 페이즈 시프트
| 주위 대상 위치로 텔레포트하고 은폐됩니다. | 10초 | - | X |
스티키 밤
| 대상 지상 유닛 또는 위치에 폭탄을 투척합니다. 3초 후 폭탄이 폭팔하여 50의 피해를 주고, 해당 지역의 모든 지상 유닛을 감속시키는 끈끈이를 남깁니다. | 20초 | 에너지 40 | X |
인필트레이트
| 적 구조물을 대상으로 지정합니다. 5초 동안 지속 시전한 후 구조물에 500의 피해를 주고, 20초 동안 비활성화하고, 구조물을 드러냅니다. 본부 구조물을 대상으로 지정하면 해당 플레이어에게서 루미나이트 50과 디어리엄 50을 훔치고, 플레이어의 상단 패널이 비활성화됩니다.
| - | 에너지 40 | X |
헤지호그
| 헝커 다운
| 디플로이: 헤지호그의 대공 공격이 활성화되고 탄환 재충전 시간이 감소합니다. 대지 공격이 비활성화됩니다. | 2초 | - | X |
스파인 업
| 모빌라이즈: 헤지호그의 대지 공격이 활성화되고 탄환 재충전 시간이 증가합니다. 대공 공격이 비활성화됩니다. | 2초 | - | X |
벌칸
| 점프 제트
| 이 유닛이 대상 위치로 출격하여, 처음 충돌하는 적의 위치에서 멈추고 해당 적을 3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경로에 있는 나무가 파괴됩니다. | 15초 | - | X |
아틀라스
| 디플로이 BFG
| 디플로이: 아틀라스의 공격 사거리가 크게 증가합니다. | 1.5초 | - | X |
팩 잇 업
| 모빌라이즈: 아틀라스의 공격 사거리가 크게 감소합니다. | 1.167초 | - | X |
호넷
| 릴리즈 스카이마인
| 이 유닛 뒤에 스카이마인을 배치합니다. 적 공중 유닛이 스카이마인을 작동시키면, 스카이마인이 대상을 쫓아가서 폭팔하여 해당 지역 내에 있는 적 공중 유닛에게 50의 피해를 주고 10초 동안 감속시킵니다. | 30초 | 루미나이트 25 | X |
리턴 투 행거
| 이 유닛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고, 가장 가까이 있는 행거베이로 돌아가게 합니다. 행거 베이에서는 유닛이 지속적으로 치유되어 생명력이 최대로 회복됩니다. 이 유닛이 퇴각하는 동안에는 명령을 내릴 수 없습니다. | 60초 | - | X |
이백
| 들이기
| 지상 유닛을 이백의 선창에 태웁니다. | - | - | X |
모두 내보내기
| 모든 유닛을 내보냅니다. | - | - | X |
리턴 투 행거
| 이 유닛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고, 가장 가까이 있는 행거베이로 돌아가게 합니다. 행거 베이에서는 유닛이 지속적으로 치유되어 생명력이 최대로 회복됩니다. 이 유닛이 퇴각하는 동안에는 명령을 내릴 수 없습니다. | 60초 | - | X |
센티널
| 스테이시스 드론
| 대상 유닛에게 드론을 발사해, 대상 유닛을 15초 동안 또는 드론이 파괴될 때까지 정지 상태로 유지합니다. 대상이 아군 유닛일 경우 드론이 추가 생명력을 얻습니다.
복원력이 없는 유닛을 대상으로 할 수 없습니다. | 15초 | 에너지 25 | X |
나노디펜스 버블
| 지상에 거품을 생성하여 거품 내의 지상 유닛이 원거리 공격으로 받는 피해를 75% 감소시킵니다. 20초 동안 지속됩니다. | 20초 | 에너지 50 | X |
리턴 투 행거
| 이 유닛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고, 가장 가까이 있는 행거베이로 돌아가게 합니다. 행거 베이에서는 유닛이 지속적으로 치유되어 생명력이 최대로 회복됩니다. 이 유닛이 퇴각하는 동안에는 명령을 내릴 수 없습니다. | 60초 | - | X |
헬리캐리어
| 바밍 런
| 헬리캐리어의 선창에 있는 바머를 모두 출격시켜 대상 위치를 폭격합니다. 바머 한 대가 폭탄을 3개 투하하고, 폭탄은 각각 해당 지역 내에 있는 적 지상 유닛에게 120의 피해를 줍니다. | 30초 | - | X |
바머 훈련
| 헬리캐리어의 선창에 바머를 추가합니다. 바머는 멀리서 특정위치를 폭격할 수 있습니다.
헬리캐리어 1대에 바머를 최대 3개 실을 수 있습니다. 훈련 시간 : 20초 | - | 루미나이트 25, 디어리엄 25 | X |
리턴 투 행거
| 이 유닛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고, 가장 가까이 있는 행거베이로 돌아가게 합니다. 행거 베이에서는 유닛이 지속적으로 치유되어 생명력이 최대로 회복됩니다. 이 유닛이 퇴각하는 동안에는 명령을 내릴 수 없습니다. | 60초 | - | 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