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위님이 오늘 올리신글 정확한 펙트를 올리신거 맞습니다.
바위님 핑계로 1년을 버티더니 그럼 그안에 많은 일들을했어야 하는데 무슨일을 했는지요?
네이버쪽도 거의 회사관계자 그들의 지인이 많은거 같습니다. 그걸 알고 저처럼 후회하고 돌아선 사람도 많습니다.
1년이 지난 지금 어떻습니까? 이제는 깨어서 회사에서 하는일을 직시 하셔야 합니다.
우리 재산은 우리가 지켜야 합니다.
급여 밀린거 맞습니다. 사대보험 연체가 몇달인지 모르게 밀렸습니다.
이제는 누가 나서는것 보다는 주주들이 나서서 하나 하나 알아보아야 합니다.
누구를 믿고 맡길 수 없습니다. 회사 경영자 문제가 있습니다. 뭐하나 이뤄진게 없고 급기야는 직원 급여 연체까지 와서 쉬쉬하며 그런일 없다고 직원들 출근한다고 하나 이거 거짓말 입니다.
제가 회사 다녀왔습니다. 정말 사무실이 텅비어 있습니다.
이글보고 휴가다 조장한다 각종 핑계를 대겠지만 급여 안줘서 어제 디스코드에 사직서 샘플까지 올랐었는데 운영자가 바로 바로 삭제했습니다. 우리를 이용해 코인으로 돈벌이 했습니다. 그 증거로 코인건은 마포경찰서에서 조사중에 있고요
이제 바위님 나오셨으니 우리의 살길을 찾아야 합니다.
처음부터 바위님 리딩을 믿고 여기까지 왔습니다. 잠시 저도 속아서 바위님을 의심했으나 하나 하나 체크해 보니 바위님이 맞았습니다. 저는 주식 한주도 안팔고 가지고있습니다.
주주여러분 이지경으로 장본인이 누군지 여러분도 아실겁니다. 법이 없다면 두사람을 (ㅂ ㄱ)때려 죽여도 원한을 못갚을 정도로 저는 손실이 큽니다. 그래서 저쪽 카페가 맞는줄 알고 가봤습니다.
그랬더니 어느날 뜬금없는 코인 그 코인이 게임즈와 관련이 있는것도 아니었습니다. 코인도 게임즈와 관련이 없었습니다. 팔아서 지들 배만 채웠습니다.
바위님 긴급히 주주총회를 소집해서 우리의 재산을 보호해야 합니다. 거짓말 쟁이인 대표를 더 이상 신뢰를 할 수 없습니다.
이대로 가만히 있을 수 없습니다. 긴급임시주총을 소집해서 아직도 거짓말을 일삼는 대표를 만나 작금의 현실을 따져야 합니다. 바위님이하 주대단께서는 하루빨리 임시주총을 열어 이 사태를 정확히 전달해 주시고 책임을 져 주시십요
-온페이스 대장정 글 발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