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깡 미니 사이즈 한 묶음
22년 과자 판매 1등
지난해 소비자들의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과자 TOP 20
[인사이트] 최재원 기자 = 나른한 오후가 되면 심심해진 손과 입을 즐겁게 해주는 과자가 생각나곤 한다.
그런 가운데 지난해 상반기 가장 많이 팔린 과자 순위가 공개돼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17일 이투데이는 FIS 식품산업통계정보의 정보를 빌려 2022년 상반기 가장 많이 팔린 과자 순위를 공개했다.
Youtube '농심 nongshim'
3위 '홈런볼', 2위 '초코파이', 1위는 "손이 가요 손이 가, 새우깡"
순위표를 보면 해태 홈런볼이 403억 1500만 원 어치가 팔리며 3위에 올랐다. 2위는 오리온 초코파이(404억 7천만 원)가 차지했다.
대망의 1위는 농심 새우깡으로 총 575억 8200만 원 어치가 팔렸다. "손이 가요 손이 가~ 새우깡에 손이 가요" 라는 CM송으로도 유명한 새우깡은 지난 1971년 출시 이후 꾸준히 판매량 순위권에 드는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1단계 컨셉
1. 한국화스러운 새우깡을 명절 시리즈로 만들기
2. 제주도 특산품
3. 애완용 새우깡 만들기
2단계 아이디어 스케치 및 틀 잡기
1.한국 명절 한가위 느낌으로 줌
2.제주도 특산품 새우깡 기본과자봉지
3.애완용 새우깡 햇반 느낌으로 동그란 플라스틱 포장
첫댓글 보고서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