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동국대학교 WISE 로고 / 상징 / 마스코트
https://web.dongguk.ac.kr/page/85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대표홈페이지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대표홈페이지 대표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web.dongguk.ac.kr
https://www.dongguk.edu/article/GENERALNOTICES/detail/26721485
동국대학교 대표홈페이지
동국대학교 대표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www.dongguk.edu
2. 경주페이 디자인
https://www.gyeongju.go.kr/area/page.do?mnu_uid=2904
경주시, 경주시홈페이지
경주시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www.gyeongju.go.kr
3. SC제일은행 현대카드 제휴 카드
https://www.shina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06235
SC제일은행, 현대카드와 제휴 카드 15종 출시 - 신아일보
SC제일은행과 현대카드와 제휴한 카드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SC제일은행-현대카드’는 앙사의 금융 혜택을 결합한 것으로 총 15종이다. 이날 개인신용카드 5종, 개인체크카드 2종, 개인사...
www.shinailbo.co.kr
4. 우리은행 롯데카드 제휴 카드
https://www.etoday.co.kr/news/view/2020393
우리은행-롯데카드 제휴 신용카드 7종ㆍ적금 상품 출시
▲롯데카드와 우리은행이 제휴해 선보이는 카드 7종 (사진=롯데카드)롯데카드와 우리은행은 전략적 업무협약 첫 제휴상품으로 신용카드 7종과 최고 연
www.etoday.co.kr
5. 카카오뱅크 제휴 카드
https://www.yna.co.kr/view/AKR20200427048251002
카카오뱅크, 제휴신용카드 4종 출시…"정보만 입력하면 끝"(종합)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구정모 기자 = 한국카카오은행(카카오뱅크)이 신용카드사와 제휴해 신용카드 신상품 4종류를 선보인다.
www.yna.co.kr
6. 광주비엔날레 하나카드 제휴 카드
http://kwangju.co.kr/article.php?aid=1693721400757149007
광주디자인비엔날레 제휴카드 출시
광주디자인비엔날레 제휴카드를 출시해 눈길을 끈다. 광주디자인진흥원(원장 송진희)는 제10회 광주디자인비엔날레를 기념해 하나카드와 함께 제휴카드를 출시했다. 이번 제휴카드는 디자인비
kwangju.co.kr
7. 국민은행 여성 전용카드 디자인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9/0001986143
국민은행 `KB 스윗카드` 지경부 굿디자인 상품 선정
KB국민은행(은행장 강정원)은 여성 전용카드 `KB 스윗(Sweet)카드'가 지식경제부 주최 2009년 상반기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굿 ...
n.news.naver.com
8. 캐릭터 카드 디자인
https://www.segyebiz.com/newsView/20210304511959?OutUrl=naver
내 지갑에 ‘캐릭터’ 있다… 신용·체크카드 디자인 ‘대세’
[세계비즈=권영준 기자] 펭수, 라이언, 쿠키런까지 각종 캐릭터가 신용·체크카드 시장을 덮었다. 4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카드 플레이트에 캐릭터 이미지를 적용해 디자인한 카드들이 고객의 쏟
www.segyebiz.com
9. 기업은행 무직타이거 제휴 카드
https://www.sisaon.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9568
[은행오늘] IBK기업은행, ‘IBK 무직타이거 카드’ 출시 - 시사오늘(시사ON)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곽수연 기자]IBK기업은행은 무직타이거, BC와 제휴해 ‘무직타이거(MUZIKTIGER)’를 카드 디자인에 접목한 ‘IBK 무직타이거 카드’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기업은행에
www.sisaon.co.kr
10. 가천대 학생증 디자인
http://www.gachon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6108
글로벌 총학생회 청(靑) “가천대 브랜딩에 집중” - 가천대신문
가천대 글로벌 총학생회 청은 ‘푸른 부름에 푸른 바람을’이라는 슬로건으로 학우들의 부름에 함께할 위대한 행보를 다짐했다. 청은 가천대만의 브랜딩...
www.gachonnews.com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도 좋지만 캐릭터 카드에 대한 고객 선호도가 제일 높고 유행의 중심인 MZ세대들 사이에서도
제일 인기 있는 것을 보았을 때 동국대 와이즈의 마스코트와 경주하면 생각나는 이미지들을 조합하여 깔끔하면서도
한눈에 시선을 끄는 디자인을 하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