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부에서 정기총회 겸 동문가족등반대회가 있었네요
그날 행사를 마친후 회장님의 말씀이 담긴 밴드글 전문을 올려드립니다.
다시한번 서울지부의 행사에 박수를 보냅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동문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지난 13일 옛골에 있는 청계가든에는 제30대 전반기 정기총회 겸 제15회 동문가족 등반대회을 위해 우리 동문들이 모였습니다. 그리고 코로나의 긴 터널을 지나 온, 마치 개선장군과도 같았던 우리 동문들이 뿜어내는 뜨거운 열기로 그곳을 가득 채웠습니다.
한진구(18.09)원로 선배님에서 부터 막내 김동만(56.47) 본회 총무에 이르기 까지 한마음 한뜻의 250여 선후배가 모인 그곳은 또 하나의 마음의 고향에 다름아니었습니다.
청계산 등산을 마치고 진행된 총회에서는 이태우 동창회장의 환영사에 이어 이주태 증경회장님, 이운희 고문님의 격려사에 이어 황문섭 명예회장의 건배 제의 그리고 김동민 45.36 동기회장과 김동환 총동창회장의 축사가 이어졌고 김태원,이동준 감사의 감사보고가 있었습니다. 마지막 순서로 제1회 경주중고 서울동창회장배 스크린 골프대회 입상자들에 대한 트로피 수여식이 있었습니다. 서영준,권상형,조정용 동문이 준우승과 3위에 영예의 챔피언 트로피는 유용재 동문에게 돌아갔습니다. 가족과 함께 참석한 챔피언의 모습이 멋져 보였습니다. 손병기 증경회장님의 건배 제의로 공식 행사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2부 오프닝에는 이태형 재단이사장님의 건배 제의가 있었습니다.
기부천사 한주식 동문님을 비롯한 많은 동문님들이 이번 행사를 위하여 많은 찬조를 해주셨습니다. 거듭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내실있는 동창회의 기치를 내걸고 출발한 제30대 동창회는 이제 전반기를 마감하고 후반기를 시작합니다. 동문님들의 아름답고 고귀한 마음들이 더 단단하고 끈끈하게 뭉쳐지게 하기위한 만남의 장을 만들기 위해 더 분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5월 18일
제30대 경주중고 서울동창회장
이태우 배상
행사영상을 공유합니다.(조상환 방송국장 제작)
경주중고등학교 서울동창회TV 유튜브채널 구독 좋아요 가입도 더불어 부탁드립니다. 제30대의 활동을 온라인으로 생생히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RC7bZPlQo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