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봉에서 바라본 2봉(앞) 1봉(뒤)
▲ 1봉 오르면서 바라본 소양호 방면.
첫댓글 근접해서 찍은 회원님들의 웃는 얼굴~~~가리산의 여러가지 표정들~~~헬기도 보이구~~~~~닭갈비도 맛있게 익어 가는 모습까지~~~~~~인공산의 케미가 듬뿍 들어 있어서 즐감하고 갑니다~~~~~^^
다들넘멋지시네요
가리산... 시원한 산행이였어요 ㅎ
헬기가 있었나요?저는 왜이리 못본게 많은지...
첫댓글 근접해서 찍은 회원님들의 웃는 얼굴~~~
가리산의 여러가지 표정들~~~
헬기도 보이구~~~~~
닭갈비도 맛있게 익어 가는 모습까지~~~~~~
인공산의 케미가 듬뿍 들어 있어서 즐감하고 갑니다~~~~~^^
다들넘멋지시네요
가리산... 시원한 산행이였어요 ㅎ
헬기가 있었나요?
저는 왜이리 못본게 많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