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 연습했던 녹음
첫댓글 연습 하룻만에 여섯분이 준수한 하모니 만들어내셨네요. 절절한 가사에 멜랑콜릭한 아름다운 노래인데 끝에는 민중가요 느낌이 나는건 제 편견일까요? ㅎㅎ
ㅎㅎ 저도 그런 느낌이 살짝그래서 더욱 노래가 친근하게다가옵니다초입에 리더님 기타 트레몰로 주법 감탄스럽습니다
첫댓글 연습 하룻만에 여섯분이 준수한 하모니 만들어내셨네요.
절절한 가사에 멜랑콜릭한 아름다운 노래인데
끝에는 민중가요 느낌이 나는건 제 편견일까요? ㅎㅎ
ㅎㅎ 저도 그런 느낌이 살짝
그래서 더욱 노래가 친근하게
다가옵니다
초입에 리더님 기타 트레몰로 주법
감탄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