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봉담읍 동화리에 2015년내 오픈을 목표로 진행중에 있습니다.
곧 여러분의 곁으로 찾아가겠습니다.
많은 기대와 성원 바랍니다.
화성동화볼링장 임,직원일동
첫댓글 기대할께요
감사합니다..
동화볼링장은 언제쯤 생길런지..,
지금 열씸히 준비중에 있습니다. 관심 주셔서 감사하구요.. 오픈하면 꼭 보았으면 합니다.
오픈하면 꼭 올려주세요~~~
@행복배달부 지금 공사는시작된건가용?? 빨리됬음좋겟넹ㅜㅜ
기대 됩니다.~
감사합니다
완전 기다리는 1인입니다.별 탈 없이 완공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으그~은제하냐구요
네
첫댓글 기대할께요
감사합니다..
동화볼링장은 언제쯤 생길런지..,
지금 열씸히 준비중에 있습니다. 관심 주셔서 감사하구요.. 오픈하면 꼭 보았으면 합니다.
오픈하면 꼭 올려주세요~~~
@행복배달부 지금 공사는시작된건가용?? 빨리됬음좋겟넹ㅜㅜ
기대 됩니다.~
감사합니다
완전 기다리는 1인입니다.
별 탈 없이 완공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으그~은제하냐구요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