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공지를 통해서 말씀드렸듯이 오는 8월 8일(일) 개최되는 <배틀에이트(Battle 8)>는 아래와 같은 절차에 따라 최종 8인을 선발합니다. (오른팔/왼팔 각각 8명)
[1] 한국팔씨름랭킹™ 오른팔/왼팔 통합 탑10 선수들 중 출전의사를 밝힌 선수들의 명단을 확보
⇩
[2] <배틀게이트(Battle Gate)>를 통해서 <배틀식스틴(Battle 16)>에 출전할 선수들을 선발
※ 선발인원(T/O) = 16 - 통합 탑10 랭커들 중 출전하는 사람의 수 (오른팔, 왼팔 각각)
⇩
[3] <배틀게이트(Battle Gate)>에서 선발된 선수들과 통합 탑10 선수들이 <배틀식스틴(Battle 16)>에서 대결하여 8명을 선발
⇩
[4] <배틀에이트(Battle 8)> 개최 ☞ 2021 대한민국 팔씨름계 오른팔/왼팔 최강자 선발
그리고...오늘부로 확정된 통합 탑10 랭커들의 명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배틀식스틴(Battle 16)> 출전 명단 (통합 탑10 기준)
💪 오른팔: 백성열, 지현민, 김도훈, 남우택, 김경호, 홍지승, 황성민 (7인)
💪 왼팔: 김도훈, 강민혁, 김경호, 임주환 (4인)
이제 <배틀식스틴(Battle 16)>의 T/O는 오른팔 9명(16-7), 왼팔 12명(16-4)으로 확정되었으며, 이에 따라 오는 3월 20일(토) 개최되는 <배틀게이트(Battle Gate)>에 출전하는 선수들 중 오른팔 9명, 왼팔 12명이 <배틀식스틴(Battle 16)>에 출전할 자격을 획득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배틀식스틴(Battle 16)> 출전자격을 얻게 된 선수들은 각자의 이름이 인쇄된 커스텀 선수복을 제공받으며, 별도의 비용 발생 없이 실비스(SILVIS)에서 모두 제작 및 협찬합니다. (※ 티셔츠뿐만 아니라 하의-롱 팬츠-도 제공됩니다.) 또한 선수 각각의 인터뷰 영상 촬영과 함께 프로필 사진 촬영도 이뤄지고 이를 바탕으로 포스터/현수막 등이 제작되기에 8월 8일 <팔씨름의 날>을 넘어서 2021년 전체가 <팔씨름의 해>로 기억되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최종 관문인 <배틀에이트(Battle 8)>는 라운드로빈 방식으로 진행되기에, 8명의 선수 전원이 돌아가며 한 번씩 다 맞붙어야 하며, 이러한 경기 방식으로 인해서 수 많은 전략이 탄생하고, 최종 승자 또한 섣불리 예측하기가 어렵습니다. 경기 운영을 어떻게 풀어나가느냐에 따라서 1:1로 맞붙었을 때는 이기지 못했던 사람과의 승부 또한 충분히 뒤집을 여지가 있구요.
"어차피 오른팔은 ______ 선수가 제일 쎄."
"왼팔은 ______ 선수한테 힘들 것 같은데..."
이런 생각들이 여러분들의 도전 정신과 창의적인 경기 운영 방식을 가로막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누군가 말했듯이, 한계는 남이 아닌 내가 정하는 것입니다.
1년에 단 한 번뿐인 <도전의 문>이 열렸습니다. 문을 열고 밖으로 나갈지...문을 닫고 실내에 남아 있을지는 여러분들 각자의 판단에 달려 있습니다. 전장(Battlefield)은 가혹합니다. 하지만 그 어떤 훈련으로도 얻을 수 없는 경험치를 제공해 줄 것이며, 그 어떤 상황도 제공하지 못했던 동기부여와 폭발적인 내적/외적 성장을 여러분들께 안겨 줄 것입니다.
평생 준비만 할 것인가요? 아니면 경험을 통해 나 자신을 완성시켜 나갈 것인가요?
첫댓글 <배틀게이트(Battle Gate)> 참가신청 ☞ https://cafe.daum.net/gripboard/X6RQ/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