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남양주 수동로타리클럽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
국제로타리클럽3600지구 남양주 수동로타리클럽 5대(회장 조 상 훈)는 2022년 8월 10일(수)11:30부터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를 물 골 안 다목적회관(노인회관)2층 강당에서 가졌다.
수동 면에 65세 이상 어르신들은 약 2700여명이며 공기 말고 물 맑은 수동에 거주하고 계신다. 이날 수동로터리클럽에서 어르신들을 150명을 초대하려고 예산을 잡았으나. 코로나19로 인해 참석하신 분들이 저조하여 120여명이 참석하시여 삼계탕을 맛있게 잡수셨다.
이날 주방에서 식사준비 하시느라고 수고하신 분 들은 로터리 클럽 회원들과. 수동농협 함께 나눔 회원들이 수고를 하셨다. 로터리 클럽은 이날 수동하고 화도 읍 가곡 리 두 군데서 행사를 하느라고 구슬땀을 흘리며 분주하게 일을 하고 있었다.
수 동면 노인회장 (김 영 수)는 인사말씀에서 이렇게 어려운 시기에 어르신들에게 보양식을 제공해주신 로터리클럽 회장 조 상훈님을 비롯해 회원님 들에게 감사드리고. 또한 더운 날씨에 주방에서 음식차림에 수고하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며 수고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에 큰 박수 부탁드린다고 해 우레와 같은 갈채가 강당 안에 울려 퍼져 나갔다.
그리고 삼계탕 맛있게 잡수시고 얼마 남지 않은 더위 물리치시고 코로나 19도 방역수칙 준수하시여 항상 건강하시고 만수무강 하시라고 했다.
이렇게 어르신 삼계탕봉사는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김영수 기자/경기 남양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