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온라인마케팅 공식대행사 지아이오엠 입니다!
페이스북광고 !
오늘은
페이스북 전환 API 소개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소개
데이터는 오늘날 광고에 힘을 실어주지만, 데이터 광고주의 수집은 일반적으로 브라우저를 통해
원하는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기 위해 의존합니다.
즉, 로드 오류 또는 연결 문제로 인해 데이터가 손실될 수 있습니다.
또한 브라우저는 데이터 전송에 더 많은 제한을 도입하고 쿠키와 같은 최적화, 타겟팅 및 측정에
도움이되는 특정 메커니즘을 지원하지 않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진화하는 광고 생태계
광고 생태계는 사람들이 자신의 데이터를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기대치를 충족시키기 위해 빠르게 진화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사람들에게 더 많은 통제권을 부여하기위한 새로운 규정을 시행했습니다.
몇 가지 예로는 GDPR (General Data Protection Regulation), CCPA(California Consumer Privacy Act) 및 Lei Geral de Proteção de Dados (LGPD)가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가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방해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이지만,
동시에 여전히 사람과 기업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는 것입니다.
변환 API를 사용하는 방법
1.웹사이트 고객 활동
사람들이 귀하의 사이트에서 어떻게 행동하는지에 대한더 깊은 감각을 얻으십시오.
픽셀 이외에 ( 또는 중복으로 ) 전환 API를 구현하면 브라우저가
데이터를 삭제할 경우 데이터 손실로부터 보호 할 수 있습니다.
2. 오프라인 고객 활동
비지니스에 대한 전체 그림을 얻으려면 전화 통화 또는 직격 잠재 고객과
같이 전환 API를 통해 수집할 수 있는 오프라인 상호 작용을 포함합니다.
3. 증권 시세 표시기
고객에게 정보 공유의 대가로 귀중한 경험을 제공하십시오.
여기에는 로열티 프로그램, 평가판 가입, 구독 또는 응용 프로그램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상담 및 문의 *****************
- 영업시간 : 오전9:30~오후5:30
- 점심시간 : 오후12:20~오후01:20
* 전화 : 02-6919-0330
* 이메일 : giomhelp@naver.com
* 공식사이트 : http://www.giom.co.kr/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giomhelp
* 인스타그램 : giom_official
* 페이스북 : 지아이오엠
* 네이버 밴드 : https://band.us/n/a6a165b5b7Get
* 카카오스토리 채널 : https://story.kakao.com/ch/giom
이미지 및 자료출처
페이스북(faceb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