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장소 : 속리산 유스타운, 경주 The K호텔, 수원 라비돌 SINTEX, 대명 변산 리조트, 홍천 비발디 리조트, 대만, 일본 동시진행
◎ 프로그램 : 회사소개, 글로벌 애터미 소식, 승급식, 특이문화 척결 UCC공모전 시상식, 균형잡힌 삶&인생시나리오, 오토판매사, 애터미 성공의 길, 경제연구소 특강, 외부 특강, 인생 시나리오 발표 등
애터미㈜는 지난 4월 10일~11일 석세스 아카데미를 개최하였습니다. 본격적으로 접어든 따뜻한 봄날씨 덕분인지 속리산과 강원도 홍천지역에 많은 회원들이 찾아주었습니다.
2월부터 신설된 강원도 홍천 비발디 리조트는 참여 회원수가 2,300명 규모로 대폭 늘어나며 강원, 수도권 지역의 확실한 거점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이번 석세스 아카데미에서는 역대 최대 규모의 승급식이 이루어졌습니다. 한국을 비롯한 대만, 일본, 캐나다, 미국 그리고 지난 3월에 그랜드 오픈을 했던 싱가폴까지 각 국에서 많은 승급자들이 배출되었고 특히 3명의 뉴 로열마스터가 탄생하여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승급식이 진행되었습니다.
깜짝 공개된 뉴 로열마스터 승급 축하영상은 그 동안 성공하기까지 많은 도움을 준 가족과 파트너들의 감동적인 인터뷰들로 구성 되었으며 참석 회원들로부터 많은 공감과 박수를 받았습니다.
양한숙 뉴 로열마스터는 “값이 싼 화장품이었지만 명품 화장품에서도 느낄 수 없었던 품질을 느꼈다. 좋고 싼 제품을 널리 나눌 수 있다는 부분이 정말 사업에 힘이 되었다.” 며 제품의 품질력이 애터미 사업 성공의 원동력이었다는 부분을 강조하였고 김정미 뉴 로열마스터는 “여기 모인 사람들이 늦었다 생각할 수 있겠지만 애터미의 글로벌 비전과 매출규모 증가추세를 보면 결코 늦지 않았다. 나도 할 수 있다! 라는 생각으로 모두 성공의 자리에서 함께 만났으면 좋겠다”, 김영락 뉴 로열마스터는 “초등학교밖에 졸업하지 않은 능력도 없는 나처럼 애터미가 만든 시스템안에서 제심합력하면 꿈과 희망을 실현 시킬 수 있을 것이다”며 조금씩 달랐지만 모두에게 희망을 주는 공통된 소감으로 승급식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이어 진행된 제2회 특이문화척결 UCC 시상식에서는 4월 참여한 총 29개의 센터 중 유치원 어린이들의 시선에서 특이문화를 재미있게 표현해준 가인춘천센터의 [애터미 유치원]이 1등을 수상하여 이번 달 최고의 UCC로 선정되었습니다.
이날 박한길 회장은 “애터미는 끊임없는 해외 진출로 다른 한편으로는 사업 아이템영역을 확대해 계속해서 성장해 나갈 것이다.”며 애터미의 글로벌 비전과 사업아이템 확대를 설명하며 강의를 마쳤습니다.
어느 때보다 풍성했던 4월 석세스 아카데미는 1만명의 회원들의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5월달부터는 유채꽃이 만발한 제주도에서도 석세스 아카데미가 개최되어 총 6개의 지역에서 동시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