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 DM, EM, SMS, 홈페이지 등의 타 채널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1. TM대상에게 사전 DM 또는 EM을 발송하여 통화시 TM에 대한 거부감을 없애고
캠페인에 대한 내용을 통화전 파악하게 하여 TM 효율을 높일수 있습니다.
이때 발송된 EM이나 DM의 실물이미지가 시스템에 관리되어 상담원이 동일한
이미지를 보며 고객과 눈높이를 맞춰 상담하게 되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또한 DM이나 EM을 통해 고객이 콜센터로 콜이 인입되도록 유도하거나 홈페이지
접속을 유도하여 아웃바운드 TM 수행시 발생하는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때 중요한 부분은 콜이 인입되어 캠페인을 수행한 결과, 홈페이지에 참여한 결과 등
이 클린징 처리가 되어야 합니다. 실시간 클린징이 된다면 좋고, 최소한 일별 클린징
처리가 되어 중복된 캠페인을 TM하지 않도록 해야겠죠...^^
2. TM을 수행하는 중 관련 상품 상세정보, 캠페인 정보를 EM으로 실시간 발송하여
통화시간을 단축하고, 통화 중 캠페인 시도 실패를 하더라도 EM과 홈페이지 링크를
통해 다시 한번 캠페인 참여를 유도하도록 합니다.
도움이 되셨을지 모르겠네요...^^
<내용출처 : 본인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