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미트리’가 지난달 21일 경기도 광역 푸드뱅크를 통해 취약계층을 위한 자사 제품을 기부했다.
푸드뱅크 사업은 기업이나 개인에게 식품 및 생활용품 등을 기부받아 저소득 가정 및 취약 사회복지시설 등에 지원하는 사업으로 이번 미트리가 지원한 제품은 같은 달 24일 저소득층, 고령인, 독거노인 등의 어려운 이웃 등에 전달되었다.
미트리는 작년 12월에도 경기도 광역 푸드뱅크를 통해 자사의 제품을 지원한 바가 있으며, ‘씀씀이가 바른기업’ 등 사회 공헌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동참하여 따뜻한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미트리는 올해부터 고객과 함께하는 기부 활동의 일환으로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한 이들이 후기를 작성할 때마다 미트리가 일정 금액을 기부하는 제도를 새롭게 도입하여, 미트리 이용하는 고객과 함께하는 기부 문화를 조성하고 있다.
미트리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하고 지속적인 사회 공헌 사업을 구축하고, 기부 문화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출처 : 문화뉴스(http://www.mhn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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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트리, 취약계층 위한 푸드뱅크 기부 진행
코디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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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5.12 15: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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