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레인저의 경쟁자 등장까지 1년 남짓 남았습니다.
한국 자동차 제조업체의 모델 라인은 곧 프레임 픽업 트럭이 될 새로운 모델로 보충될 예정입니다.
이 차는 Tasman이라고 불릴 것이며 그들은 이 차를 픽업트럭 부문의 주요 플레이어 중 하나로 만들 것을 예상하고 있습입니다.
기아 타스만은 2024년 말 생산 라인 준비에 진입할 예정입니다.
이 자동차는 테스트 조립의 일부로 생산되기 시작하며, 2025년 2월부터 본격적인 생산이 시작될 예정입니다.
생산량 계획은 상당히 좋아 보입니다.
기아는 매년 12만~13만 대의 타스만 픽업을 조립할 계획입니다.
국내 시장은 물론 미국, 호주 등 해외 시장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타스만에는 여러 가지 구성이 계획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디젤 엔진을 장착한 더블 캡 버전으로 모델을 출시하려고 합니다.
해당 차량의 운반 용량은 약 1톤, 최대 견인 용량은 3,500kg에 달할 것이라고 합니다.
엔진은 2.2리터 4기통 터보디젤 또는 3리터 V6 디젤이 예상됩니다.
● 기아 픽업트럭 타스만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보시려면 "타스만 포럼"으로 오세요.
바로가기 링크 클릭 >>> https://cafe.naver.com/luvvera
모하비, 기아모하비, 더뉴 모하비, 모하비 더 마스터, 모하비 후속, 모하비 단종, 타스만, 타스만포럼, 기아 타스만, 기아 픽업 타스만, 기아 픽업트럭 타스만, 모하비 픽업, 모하비 픽업트럭, 렉스턴스포츠, 렉스턴스포츠칸, G4렉스턴, 기아sut, 기아sut타스만,
#모하비 #기아모하비 #더뉴모하비 #모하비 더 마스터 #모하비 후속 #모하비 단종 #타스만 #타스만포럼 #기아 타스만 #기아 픽업 타스만 #기아 픽업트럭 타스만 #모하비 픽업 #모하비 픽업트럭 #렉스턴스포츠 #렉스턴스포츠칸 #G4렉스턴 #기아sut #기아sut타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