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Binterstellar 카페지기, (구)BadBunny인 PhantomBunny라고 합니다.
연초에 열렸던 은빈노트 : 디바가 무사히 끝나고 다들 즐거운 구정 보내고 계신가요?
개인 사정으로 은빈노트 : 디바에 가지 못해서 아쉽긴 하지만,
배우님 덕질을 더 열심히 해야 할 카페지기의 입장으로..
그동안의 개발과 정비의 시간을 갖는데 더욱 집중해야 했던것 같습니다.
아마도 배우님도 그런걸 더 바라시지 않을까..ㅋㅋㅋ하네요
일단 빈터스텔라 카페지기와 카페 운영진을 지속적으로 사칭하여 명예훼손을 한 사람을
정보통신망 명예훼손으로 고소하였습니다.
아무리 넷상이어도 상대방을 사칭하여 깎아내리는 행동은 빙고로서 할 행동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이제 빈터스텔라 라는 서포터즈 단체로 행동하기에 더욱 강경하게 대처할 예정입니다.
빈터스텔라 소속이 아니더라도, 사칭으로 고통받는 어린 빙고들이 있다면 저희는 무조건 도와 줄 것입니다.
두번째는 갤탭을 사서 배우님 팬아트를 열심히 그리고 있습니다ㅎㅎ
그동안 너무 보정만 해온것 같아서 팬아트를 한번 도전해보고 싶었어요
엽서 같은걸 만들어서 오프라인 행사에서 나눠드리고 싶은 마음입니다
세번째는, 무인도의 디바에 이은 은빈노트 디바 수록곡들의 "인이어 버전"을 편집하고 있습니다.
노래 연습하실때 인이어 버전 틀어놓고 연습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한쪽에서만 배우님 목소리가 들리거든요 ㅎㅎ
실제 연예인들의 인이어에서 들리는 소리와 비슷하게 제작중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꾸벅)
연초부터 의도치 않게 갓생을 살기 시작했네요. 배우님도 차기작 준비중이라 들었는데,
저희도 더 열심히 준비해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은빈님이라는 큰 우주에서, 은빈님의 작품인 행성을 탐험할 작은 우주선, 빈터스텔라.
올해도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