낯선 곳으로 떠나는 설렘이 여행의 가장 큰 즐거움일 것이다. 나에게는 이국땅, 뉴질랜드의 낯선 산과 산장을 찾아가는 즐거움이 가장 큰 삶의 낙이다. 1000개가 넘는 산장중에 내 다리에 힘이 남아 있을때까지 다니면 몇 개쯤 가 볼 수 있을까?
Taupo 인근에 있는, 그동안 가보지 않았던 Kaimanawa Forest Park의 Cascade Hut에 아들과 둘이 다녀온 자료입니다.
Kaimanawa Forest Park에 있는 또 다른 산장인 Waipakihi Hut 다녀온 다른 산행기 참조.
가는 길: Taupo에서 Napier로 가는 5번국도에서 Taharua Road로 우회전 후에 Clements Mill Road 끝까지 가서 주차후 출발. Clements Mill Road는 Beech Tree가 우거진 비포장 길로 30분 정도 가야됨. 길 상태는 좋은편이며 길 중간에는 크고 작은 캠핑장이 많이 있었다.
6인용의 아담한 산장. 사냥꾼들이 많이 오는 곳인지, 총 보관상자, 사냥개 집이 있다. 이 숲에는 이 산장 외에도 Private 산장이 여러개 있어 지역 사냥군들이 많이 찾는 것 같다. 산장 일지를 보니, Taupo에서 가까워서 인지 주말에는 찾는 이가 제법 많다.
이 산장에서 다음 산장으로 가는 길은 최소 6시간 이상 걸리는 머나먼 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