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진민본은 대순진리회의 30년 넘는 오랜 세월의 비정상 사태로 인해 가장 큰 피해를 입은 당사자는 종단 도인들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4반세기에 걸친 내부 분란 과정에 소모된 천문학적 자금은 종단의 모든 자금이 그렇듯 도인들의 피와 땀과 눈물이 배인 소중한 것입니다.
대진민본은 우리 나라, 우리 민족 혼이 빛나는 대순 도인들을 진정으로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대순진리회의 분란은 참 도인들의 잘못이 결코 아니었습니다.
참 도인들은 분란의 실상도 알지 못한 채 진실 왜곡과 온갖 음모로 인해 오랫동안 속아온 피해자일 뿐입니다.
그러나 이 같은 시련, 수난 또한 민족종단 대순진리회를 더 강하고, 현명하게 단련시키기 위한 상제님의 뜻이었음을 참 도인들은 깨우치고 있을 것입니다.
이제 참 도인들이 지난 아픔을 떨치고 일어나 대순진리회의 새로운 도약을 일궈낼 때입니다.
따라서 대진민본은 대순진리회 대화합과 재도약의 큰 길을 본격 내딛으면서, 그동안의 내부 분란 과정에 부당하게 피해를 입은 도인들을 구제하기 위한 조치를 최우선적으로 시작합니다.
이를 기해 대순진리회의 경계를 넘어, 우리 사회 전반의 억울한 피해자들, 소외계층 등 그늘에서 신음하는 일반 대중으로 지원 대상을 확대해 나갈 것입니다.
그리하여 이 땅, 이 나라, 전 세계가 지상천국이 되는 ‘그 날’을 향해 흔들림 없이 전진할 것입니다.
대진민본의 이 같은 결기와 하나로 호흡해, 피해 도인들께서는 거침없이 ‘대진민본 도인 피해구제본부’로 본인은 물론 가족과 지인 등의 직간접 피해 사실들을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피해 유형은 △포덕을 빙자한 성금 갈취 피해 △포덕을 빙자한 성폭행 등 인권 갈취 피해 △대순진리회 신앙 활동 과정의 공권력에 의한 피해 △대순진리회 내부 분란 과정의 물질적‧정신적‧법적 피해 등이 될
것입니다.
대진민본은 이 같은 대순진리회 도인들의 피해 접수는 물론 대순진리회로 인해 피해를 입은 일반 국민의 사례도 접수합니다.
또한 대순진리회의 대화합과 재도약을 위한 자유로운 의견들도 함께 수렴합니다.
대진민본은 대순진리회 도인들과 함께 울고 웃는 마음으로 도인들의 피해 구제, 이를 토대로 한 종단의 대화합과 재도약에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대진민본 도인 피해구제본부>
‧전화:02 977 9581 ‧이메일:djmb@hanmail.net
‧페이스북:대순진리회 정화혁신범민족본부(대진민본)
‧담당자:대진민본 사무총장 연락처 010-7541-5719
2023년 10월 17일
대순진리회 정화혁신범민족본부(대표 박종구,약칭 대진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