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지원서비스 란
대부분의 사업자가 컴맹 이라 인터넷 실시간 컴퓨터 기초 교육과 컴퓨터 고장 수리를 업무를 24시간
실시간 제공 하여 컴맹에서 벗어나게 도와 드리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 입니다
인터넷 실시간 컴퓨터 교육 & 컴퓨터 고장 수리 필요하시는분은 전화 053-216-7979
동시에 화면 좌측 컴퓨터공부방 "원격지원서비스" 마우스로 클릭 하여 주세요
상담자가 인증번호를 알려 주면 인증번호창에 입력 하면 두레월드 상담자가 회원님의
컴퓨터에 접속되어 원격지에서 키보드와 마우스 조작하여 화면으로 통 한 실시간 교육이
이루어 집니다
원격지원서비스는 두레월드 고객관리시템인 CID-PIMS에 의해 회원 가입시 적어주신
고객 관련 전화번호를 근거하여 실시간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원격지원서비스 "클릭" 하세요
상가청지기 전용휴대폰 (010-2519-9112) 이메일 secu2400@hanmail.net
홈페이지 쇼핑몰 블로그 개설등 인터넷 기반이 필요한 회원님은 연락주세요
|
고객 사용방법 |
|
01 | 웹사이트 접속 |
|
고객이 원격지원을 받기위해서는
1. http://www.822.co.kr 을 방문합니다.
2. 상담원이 알려주는 접속인증번호를 입력하고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림 1의 유료사용자 접속 페이지는 마우스에 의한 원클릭서비스와 접속인증번호 접속 모드 두가지를 제공합니다. 보안정책에 따라 선택가능 합니다. )
3. 확인버튼을 클릭하면, 애니서포트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원격접속이 가능하게 되어 대기상태가 됩니다. 이때 트레이에 애니서포트 아이콘이 뜹니다. 상담원이 접속할 때까지 대기합니다.
|
|
|
|
|
02 | 원격지원 시작 |
|
|
상담원이 접속하고 원격 제어가 시작되면, 바탕화면에 상담원 정보 창이 뜨고, 트레이 아이콘이 파란색에서 초록색으로 바뀝니다. '원격 지원 종료' 버튼을 누르면 언제라도 원격 지원이 종료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
|
|
03 | 원격지원 종료 |
|
|
원격 지원이 종료 되면, 고객 만족도 입력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원격 지원에 대한 만족도를 입력하시고 '확인'을 누르면 피드백이 전송됩니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