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맞아요 이 나이가 어때서요.사랑하기 참 좋은 나이가 아닌가요.뭐든 포용할 수 있는 나이이니까요.그 사람이 나 때문에많이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고운 시향에 머물다 갑니다.
오늘도 수고하였어요,즐거운 저녁 맛있게 드시고 즐겁게 지내십시오.
첫댓글 맞아요 이 나이가 어때서요.
사랑하기 참 좋은 나이가 아닌가요.
뭐든 포용할 수 있는 나이이니까요.
그 사람이 나 때문에
많이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고운 시향에 머물다 갑니다.
오늘도 수고하였어요,
즐거운 저녁 맛있게 드시고 즐겁게 지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