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합니다! 
발달행정보조사 2기 문현승씨가
굿윌스토어 밀알송파점 신입직원으로 입사했습니다!

2015년 1월 구슬땀을 흘리며 발달행정보조사 양성교육을 받고 자격취득 시험에 합격한 문현승씨가 한국 최초의 소매유통직업재활시설인 서울특별시립 미래형장애인직업재활시설 굿윌스토어 밀알송파점에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경쟁자가 많은 가운데서 단 1명의 직원을 뽑는 과정에서 최종면접까지 통과하여 기쁜 소식을 전하게 되었네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고 면접 준비를 지도하면서, 부모님과 현승씨와 함께 마음 졸이고 결과를 기다렸는데...
이렇게 기쁜 소식을 전하게 되어 감사한 마음입니다.
굿윌스토어에는 현재 53명의 장애를 가진 직원들이 함께 일을 하고 있는 곳입니다.
현승씨가 교육 첫날부터 "발달행정보조사 자격증 취득하면, 취업도 시켜주나요?"라고 당당하게 묻던 날이 기억이 납니다. 수고로운 과정이 있었지만,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함께 과정을 지도해 온 담당자로 제가 오히려 신입직원이 된 것 마냥 무척 설레입니다.
3월부터 근무를 시작하는 문현승씨는 행복하고 당당한 자립생활을 하게 되겠죠?
발달장애인 당사자가 자립을 하기까지
얼마나 힘든 수고와 수많은 과정의 노력과 도움과 지원이 필요한지 새삼 깨닫는 하루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발달행정보조사가 사회에서 멋진 자립을 할 수 있도록 응원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입사를 축하합니다! 
첫댓글 네, 팀장님 고맙습니다..
한국사회복지정책연구원 팀장님 및 교수님 등 여러 관계자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현승이가 연구원의 지도와 지원으로 굿윌스토어에 당당히 입사를 했습니다.
지금은 수습기간으로 여러가지 일을 바우고 있으며, 본인도 만족하고 있으므로 잘 적응할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또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연구원 수료생들이 굿윌과 같은 좋은 직장에 취직이 되어
더불어 사는 따뜻한 사회인으로 살아갈수 있도록 지원을 요청하오며 감사의 인사를 현승이를 대신해서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현승 부모)
정말 축하드립니다. ^^ 좋은소식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