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 SM5(L43) 2.0 DOHC CVT 스캐너 데이터(변속기) | |||
엔진/변속기 |
2.0 DOHC(M4RK) / CVT |
차량제작일(년식) |
2011년 10월(85,000㎞) |
냉각수 온도 |
72.0 ℃ |
변속기 오일 온도 |
57.0℃ |
흡기온 센서 |
25.0 ℃ |
엔 진 오 일 온 도 |
미적용 |
연 료 온 도 |
5.0 ℃ |
에어컨 작동 상태 |
OFF |
서비스 항목 |
변속레버 위치(N) |
변속레버 위치(D) |
변속레버 위치(R) |
참고자료 |
ECU전원전압 |
14.97 V |
14.90 V |
14.74 V |
|
엔진회전수 |
737 RPM |
712 RPM |
721 RPM |
|
변속기입력속도 |
0 RPM |
0 RPM |
0 RPM |
|
터빈회전수 |
0 RPM |
0 RPM |
0 RPM |
|
출력축회전수 |
0 RPM |
0 RPM |
0 RPM |
|
브레이크스위치정보 |
누름 |
누름 |
누름 |
|
엑셀페달포지션 |
0.0 % |
0.0 % |
0.0 % |
|
스로틀포지션위치 |
0.0 % |
0.0 % |
0.0 % |
|
유온 |
57 ℃ |
57 ℃ |
57 ℃ |
|
변속레버위치 |
N |
D |
R |
|
기어 |
1 |
1 |
1 |
|
하향변속요구 |
OFF |
OFF |
OFF |
|
기어비 |
2.36 |
2.36 |
2.36 |
|
스탭모터위치 |
8.5 % |
8.5 % |
8.5 % |
|
스탭모터세팅 |
8.5 % |
8.5 % |
8.5 % |
|
세컨더리압력 |
1100 kPa |
700 kPa |
700 kPa |
|
세컨더리오일압력세팅 |
1050 kPa |
700 kPa |
700 kPa |
|
라인압력목표값 |
2075 kPa |
925 kPa |
925 kPa |
|
프라이머리압력 |
0 kPa |
0 kPa |
0 kPa |
|
컨버터록업SOL/V전류값 |
641 mA |
221 mA |
216 mA |
|
라인압력조절SOL/V전류값 |
614 mA |
799 mA |
802 mA |
|
이차적Oil압력SOL전류값 |
589 mA |
636 mA |
630 mA |
|
자동-보정 |
저장됨 |
저장됨 |
저장됨 |
|
토크컨버터 |
OPEN |
OPEN |
OPEN |
|
유효한엔진토크 |
1 Nm |
0 Nm |
2 Nm |
|
느린토크참조값 |
410 Nm |
410 Nm |
410 Nm |
|
빠른토크참조값 |
0 Nm |
0 Nm |
0 Nm |
|
차속 |
7 Km/h |
7 Km/h |
7 Km/h |
|
1.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차량의 엔진, 변속기등 다양한 센서 출력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2.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4. 스캐너 장비를 이용한 자동변속기 점검 요령 참고 게시물 http://www.haedongauto.com/52620994 5. 서비스 데이터 고장코드 비출력 항목 참고 게시물 http://www.haedongauto.com/5262100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