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장
* 캠핑장의 차량 출입은 반드시 출입구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 캠핑장에 도착하면 사무실로 와서 접수하신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2. 시설 사용료
* 시설 사용료는 징수기준(오토캠핑장 요금표 참조)에 준하며, 요금은 계좌이체를 통한 수납을 원칙으로 합니다.
3. 장소
* 사용자께서는 배정된 곳을 사용하셔야 하며, 항상 깨끗하게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지정된 장소(캠핑 데크, 카라반 범위 안) 외에는 그늘막 및 텐트사용을 금합니다.
4. 자동차
* 자동차의 출입은 가능한 22:00부터 07:00까지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장내에서의 차량 통행은 서행이며, 불필요한 차량 사용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 주차는 지정된 장소에 주차해 주시고 잔디밭의 차량 진입을 금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캠핑장 내에서 자동차를 세차할 수 없습니다.
5. 소음 및 위생
* 캠핑장 내에서 폭죽 및 음향기기의 사용은 금지하며, 22:00부터 07:00까지 이용객 및 지역 주민에게 불편을 끼치는 행위는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쓰레기는 지정된 곳에 비치된 수거함에 분리배출하고 폐수는 절대 바닥에 버릴 수 없습니다.
* 개인 세면도구는 지급되지 않으며, 공용 비품 사용 시에는 청결하게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동물
* 대구대교구 증산 오토캠핑장은 많은 시민들이 이용하는 시설이므로 애완동물의 출입을 금지하며 적발 시 동반자와 함께 퇴실 조치합니다(단, 장애인 안내견으로 등록된 경우 카라반 내에는 입실할 수 없습니다.)
7. 화재와 사고
* 화재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음식의 조리를 위한 화기 사용은 지정된 장소에서만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캠핑장 내 수목과 연접한 산림 보호를 위하여 함부로 불을 사용하는 것을 금합니다.
* 캠핑장 이용자는 지정된 장소에서 숯을 이용하는 조리만 가능하며, 목재를 사용하는 행위는 삼가 주십시오.
* 캠프파이어는 캠핑장 내 지정된 장소가 없어 불가합니다.
8. 홍보
* 캠프장 내에서 정치적 또는 종교적인 홍보 등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 관리자의 서면 허가 없이는 상업적인 홍보 또는 물품의 판매를 할 수 없습니다.
9. 유실 또는 피해 및 긴급사태
* 관리자는 이용자의 소유물에 대한 유실 및 피해에 대해 배상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용객 과실에 의한 비품 파손, 분실 비용은 이용객에게 청구됩니다.
* 호우·강풍 등 자연재해 및 그 밖의 긴급사태 등으로 피난이 필요한 경우 관리자의 지시에 따라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10. 분실물
* 이용자의 분실물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으며, 분실물 보관은 1개월이며, 이후는 폐기처분 합니다.
11. 시설의 사용제한
* 관리자는 공익상 또는 시설의 관리·운영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일정기간을 정하여 시설사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관리자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사용을 제한하거나 취소할 수 있습니다.
- 공공질서와 선량한 풍속을 방해한다고 판단될 경우
- 시설의 유지관리상 지장을 가져올 경우
- 보호자를 동반하지 않은 미성년자의 예약 및 입실의 경우
- 그 밖에 시설이용 준수사항을 위반한 경우
12. 입실&퇴실
* 입실 시간은 오후 14:00 이후입니다.
* 퇴실 시간은 익일 오전 11:00 (카라반)/오후 12:00 (오토캠핑) 입니다.
* 퇴실 전 사용하신 물품은 정리 정돈 후 관리자에게 확인을 받으신 후 퇴실하시기 바랍니다.
* 지급된 물품은 퇴실 시 반납해 주시기 바라며 카라반의 사용은 관리자나 종사자의 안내에 따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