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차량 | 호텔 로비에서 “삼족오여행사”피켓을 든 가이드 미팅! 중국 최동단 국경마을 훈춘방천(珲春防川)으로 약 1시간30분 이동 ※훈춘소개※ 남쪽은 두만강을 경계로 북한의 라선특벽시, 동쪽은 러시아 프리모르스키 지방과 국영을 접하고 있습니다. 훈춘시 인구는 25만여명이고 이중 조선족이 45%입니다. ▶방천풍경구: 북한,중국,러시아가 국경을 맞대는 3각지점 ▶망해각전망대:북한두만강시,나진-선봉시,러시아하산,뽀드깔나야,중국훈춘,방천 접경지역을 조망 ▶발해고진:발해국 역사를 배경으로 그시대 건축풍경과 결합해 발해국의 역사, 문화풍모를 다양한 각도로 구현함과 동시에 참관체험,음식주숙, 쇼핑등이 융합되였습니다. 중조변경선을 따라 도문(图们)으로 1시간 이동 ※도문소개※ 남쪽은 두만강을 경계로 북한의 함경북도 온성군 남양시이고 한반도 최북단 풍서리는 도문에서 동쪽으로 불과 7km지점에 있습니다. 도문시 인구는 13만여명이고 이중 조선족이 58%입니다.
▶두만강 : 두만강은 백두산 남동쪽에서 발원하여 중국,러시아,북한의 국경을 흘러 동해에 이르는 강입니다.
▶중조(中朝)국경지대: 중국 도문시와 북한 남양시를 마주한 국경지대이며 남양시의 북한인들이 생활하는 모습도 볼수 있습니다.
▶중조87호경계비: 압록강 발원지가 중조 1호 경계비이고 두만강 발원지가 21호 경계비입니다. 1~21호까지 경계비를 연결한것이 중조육로경계선이고 총 길이는 45093m이며 모두 백두산에 있습니다. 그외 중조는 두만강과 압록강을 기준으로 국경입니다. 중조 87호 경계비는 도문 두만강옆에 있습니다.
▶87거리 : 도문시민들의 먹자거리 방문
하루 일정 마무리하고 호텔까지 모셔다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