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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닛트 도번 |
점검항목 |
방법 |
판정기준 |
비고 |
D10 인펠라 |
브레드 마모 |
눈으로 확인 |
마모로 홈의 이상발생이 없고 두께가 3mm이상필요 |
이상시 3mm미만으로 되었을 때 부품교환 |
브레드 마모 |
눈으로 확인 |
마모로 생각되는 이상진동이 없을 것 |
고장일 때 부품교환하여 진동의 개선을 확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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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트롤 게이지 마모 |
눈으로 확인 |
투사창이 15mm이상 마모하고있지 않을 것 |
15mm이상 마모시 부품교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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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트롤 게이지 마모 |
눈으로확인 |
안쪽 바깥쪽 파이 두께가 1/2 미만 마모되어있는것 |
1/2 이상마모시 부품교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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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트롤 게이지 지시눈금 |
눈으로확인 |
지시눈금이 틀어져 있지않을 것 |
틀어진경우 지시눈금에 맞우어서 고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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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터볼트 마모 |
눈으로확인 |
육각봉스페너의걸림이 충분할것 |
각이 져서 스페너걸림이 어려울 때 부품교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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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타부 회전상태 |
소리 온도 |
이상한소리. 이상한진동 이상온도(실온+50도) 아닐것 |
이상시 기계를 정지시켜 원인규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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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부 (고무.패킹) 확인 |
눈으로 확인 |
실부에서 쇼트가 세지않을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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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장시 부품교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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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비 넷트 |
안쪽면 라이나와 체결볼트 라이나의 마모. 풀림 |
눈으로 확인 테스트 함마 |
마모구멍이 없고 두께가 2~3mm 이상이며 변형이 없을 것 |
구멍이뚫림 두께가 2mm미만 변형일 클 때 부품교환 |
고무 노렌(천막) 마모 |
눈으로 확인 |
구멍이 뚫리지않고 두께가 2mm이상일 것 |
두께가 2mm 미만일때 부품교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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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라이나의 마모 갈라짐 체결상태 |
눈으로 ‘확인 |
두께 3mm이상 갈라져있지않을 것 라이나의 랲 틀어져있지 않을 것 |
고장시 부품교환 재조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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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어내기 구멍 철판 마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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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으로 확인 |
마모에의한 구멍뚫림 및 변형이 크지않을 것 |
고장시 보수 부품교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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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짝(창)부 실의 쇼트 누수 |
눈으로 확인 |
쇼트의 비산이 연속 또는 많은양이 아닐 것 |
고장시 보수 부품교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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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나체결 등의 브라켓트의 마모 체결상태 |
눈으로확인 |
체결볼트등의 네지노출 혹은 변형이 크지않을 것 |
고장시 보수 부품교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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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환 스크류 컨베어 |
로타리 스크린 마모 |
눈으로 확인 |
열리는 구멍부가 현저하게 손상되어있지 않을 것 |
고장시 보수 부품교환 |
구동부 감속기 및 모타의 회전상태 |
소리 습도 |
이상한소리 이상한온도(실온+50도 이상) 아닐 것 |
고장시 기계정지 원인규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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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류 본체 회전상태 |
소리 눈으로 확인 |
이상한소리 이물질 없을 것 |
고장시 기계정지 원인규명후보수 부품교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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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라 체인 장력 |
눈으로 확인 |
체인이 튀어오르지않을정도의 풀림이 있는 것 |
고장시 테크업으로 조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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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환 바켓트 엘레 베타 |
축수부 (축받침) 에서 쇼트 누수 |
눈으로 확인 |
쇼트의 날아감이 없을 것 |
날아가는 것이 많게되면 실 부품교환 |
오바루 볼트의 풀림 마모 |
눈으로 확인 |
쇼트의 역류가 많지않을 것 |
고장시 벨트의 장력조정 원인규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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벨트 장력 |
눈으로 확인 |
벨트를 손으로 눌러서 휨이 100mm정도 일 것 |
고장시 테크업으로 조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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벨트 장력 |
눈으로 확인 |
바켓트엘레베타의 케싱에 닿지않을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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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장시 테크업으로 조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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벨트 구부러짐 |
눈으로 확인 |
벨트가 푸리안에 있을 것 |
고장시 테크업으로 조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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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외 |
도입관 호파(홋파) 슈트 등의 마모 |
눈으로 확인 |
구멍뚫림 쇼트누수 없을 것 |
고장시 보수 부품교환 |
장치각부 에서 먼지 누수 |
눈으로 확인 |
먼지가 나오지 않을 것 |
고장시 각 단파(단퍼) 조정 |
주의)쇼트기는 마모가 발생하는 장소에는 내구성마찰재료를 사용하고있지만
마모를 0으로 할 수는 없습니다
마모에의한 구멍뚫림등이 발생하지않도록 일상의 점검을 실시하여 주시도록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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