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협성대학교 2011학년도 1학기 편입모집요강 | |||||||||||||||||||||||||||||||||||||||||||||||||||||||||||||||||||||||||||||||||||||||||||||||||||||||||||||||||||||||||||||||||||||||||||||||||||||||||||||||||||||||||||||||||||||||||||||||||||||||||||||||||||||||||||||||||||||||||||||||||||||||||||||||||||||||||||||||||||||||||||||||||||||||||||||||||||||||||||||||||||||||||||||||||||||||||||||||||||||||||||||||||||||||||||||||||||||||||
2011학년도 편입학 모집요강 협성대학교
1. 전형일정
2. 모집단위 및 모집인원 - 출신학과 및 계열에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음. - 농어촌학생 편입은 전적대학 입학 시 농어촌 특별전형으로 합격했던 자에 한함. - 전문계고교학생 편입은 전적대학 입학 시 전문계고교 특별전형으로 합격했던 자에 한함.
3. 지원자격 1) 3학년 일반 편입학 지원자 가. 정규 4년제 대학(방송통신대, 산업대, 사이버대 포함)에서 2학년 이상 수료(예정)한 자 나. 전문대학 졸업(예정)자 및 법령에 의하여 이와 동등한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 다. 학점인정 등에 관한 법률 및 평생교육법에 의하여 전문학사학위 취득(예정)자 또는 학사학위과정자 로서 80학점 이상 취득한 자 2) 학사 편입학 지원자 학사학위 소지자(학점인정제 또는 독학학위제에 의한 학사학위 소지자 포함) 또는 이와 동등 이상의 학 력이 인정되는 자 - 학점인정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학점을 취득한 경우에도 동법 제9조에 의거 학사학위를 취득한 경우에 한하고, 이를 학력인정(예정)증명서 등으로 대체할 수 없음. 3) 농어촌 학생편입학 지원자(정원외) - 일반편입학 지원자격이 있는 자로 전적대학 신입학 당시 농어촌 특별전형으로 입학한 자 4) 전문계 고등학교 학생 편입학 지원자(정원외) - 일반편입학 지원자격이 있는 자로 전적대학 신입학 당시 전문계 특별전형으로 입학한 자 5) 공통사항 가. 신학부 지원자는 담임목사의 추천을 받은 자(본교 소정 양식 추천서 제출) 나. 본 대학의 재학생, 휴학생은 편입생 모집에 지원할 수 없음.(제적생은 제외) 다. 병역의 의무로 복무하고 있는 자 중 2011년 2월 28일 이전 전역예정자는 소속 부대장의 전역예정 증명서(복무종료확인서)를 첨부한 경우에 지원할 수 있음. 라. 모든 모집단위에 2학년 및 4학년 편입은 허용하지 않음. 4. 제출서류 및 유의사항 1) 제출서류
2) 지원자 공통 유의사항 가. 입학전형과 관련된 모든 사항은 본교 입학홈페이지 http://iphak.uhs.ac.kr에서 수험생이 직접 확인 함. 나. 편입학자 학점이수는 전적대학의 이수학점을 감안하여 본교의 편입학 학점사정 규정에 의거 처리 함. 다. 본 요강에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본교 대학입학전형관리위원회의 사정원칙에 따라 처리한다. 3) 원서접수 유의사항 가. 인터넷 접수 완료 후, 입학원서 및 제출서류를 2011년 1월 17일(월) 16:00까지 인편 또는 우편으 로 본교입학관리과에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불합격 처리함.(겉봉에 “입학원서 재중”이라고 표 기) ◇ 제출처: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상리 14 협성대학교 입학관리과 ☎ 031-299-0609~11 / FAX 031-299-0949 나. 접수된 서류 및 전형료는 반환되지 않으며 접수 후 원서기재사항을 변경할 수 없음. 다. 전형료와 수수료의 납부결제가 처리되지 않으면 접수가 완료되지 않음.- 수험번호가 부여되어야 접 수가 완료된 상태임 라. 본교 양식의 제출서류는 본교 홈페이지(http://iphak.uhs.ac.kr)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음. 마. 원서에 기재된 성명, 주민등록번호는 학생증 또는 주민등록증과 일치하여야 함. 바. 출신학교 전화번호, 지원자 및 보호자의 주소와 연락처, 지원자의 e-mail주소는 정확히 기재해야 함. 사. 모든 입력사항은 정확히 기재하여야 하며, 착오,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과 전형기간 중 연락처가 변경된 경우 본 대학교 입학관리본부로 즉시 통보하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불이익은 지원자 의 책임 임. 아. 입학원서 작성 후 결제(전형료결제) 완료 전에는 수정이 가능하나, 결제(전형료결제) 완료 후에는 전형 에 관련된 입학원서의 기재사항을 수정할 수 없음. 자. 수험표는 출력 후 사진을 부착하여 본인이 보관하며, 전형일에 신분증(학생증)과 함께 지참하여야 함. 차. 수험표를 분실하였을 경우 본 대학교 입학관리본부에서 본인 확인 후 재발급 받아야 함. 카. 원서접수사이트에서 회원가입 시 약관과 원서접수 시 나타나는 확인문구를 반드시 확인하고, 안내 문에 따라 작성한다. (인터넷 접수 시 개인의 잘못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임.) 타. 음악학부 지원자는 본인의 전공분야 그리고 관현악 지원자는 악기명을 반드시 기재하여야 함.
전형료
4) 면접 및 실기고사 유의사항 가. 수험생은 고사당일 2011. 1. 17(월) 지정된 시간에 지정된 고사장으로 입실하여야 하며, 실기고사 또는 면접고사(해당 자에 한함)에 지각하거나 결시한 자 및 대리응시자는 불합격 처리함. 나. 수험표 및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하여야 각 고사에 응시할 수 있음. 다. 면접 및 실기고사 장소와 시간은 2011. 1. 14(금) 10:00 이후 본교 입학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음. 라. 조형회화학과 및 실내/제품/시각디자인학과 지원자는 포트폴리오를 반드시 지참하고 면접고사에 응 시해야 함.(미 지참 시 불합격 처리함) 마. 음악학과 지원자는 피아노를 제외한 악기를 지참하고 반주자는 본인이 동행해야 함. 바. 음악학과 실기고사 과제곡은 반드시 암보 연주하여야 함. 사. 면접고사 시 면접태도가 불량하거나 학업성적 수행능력이 현저하게 부족하다고 판단되는 수험생의 경우 전형위원이 “F"(0점)을 부여하면 다른 전형의 결과와 관계없이 불합격 처리함. 5) 합격자 유의사항 가. 합격 확인 방법
나. 합격자 유의사항 (1) 합격자는 모집단위의 전형방법에 따라 성적을 일괄 합산한 순으로 선발한다. (2) 합격자는 2011년 2월 1일(화) 14:00 본교 입학홈페이지(http://iphak.uhs.ac.kr) 및 ARS를 통해 발 표함.(추가합격자는 2011년 2월 11일[금]부터 수시로 개별 통보함) (3) 합격자는 반드시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하여야 하며, 이 기간 내에 등록하지 않은 경우 등록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합격을 취소하고, 예비 합격자 순서대로 충원함. (4) 합격자의 전화번호 오기, 연락두절, 수신자부재 등의 사유로 합격통지가 불가능하게 되면 차 순위 예비합격자로 충원함. (5) 합격자는 본교 홈페이지에서 ‘합격통지서’와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하여 등록기간 내에 본교 지정 은행의 개인별 지정계좌에 납부(인터넷뱅킹, 계좌이체)하여야 함. (6) 입학원서의 기재사항 및 제출한 서류가 사실과 다르거나 자격 미달 자 또는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입학한 입시 부정사실 확인시는 "편입학 취소 및 학적 말소" 조치함.(납부된 등록금은 반환하 지 않음) (7) 편입학전형 성적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제출한 서류와 전형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5. 전형방법 1) 전형 요소별 반영 비율
- 2개 이상의 대학의 성적은 최종 학교의 성적을 반영함.(성적증명서 제출시 최종 학교의 성적증명서 제출) - 전적대학 성적은 소수점 2자리에서 반올림한 소수점 이하1자리까지 전형총점에 반영하며, 총점은 소 수점이하 1자리에서 반올림하여 정수로 반영함. - 외국대학교 출신자의 성적 및 점수로 기재된 성적(학점은행제) 인정은 본교 입학관리과에서 결정하여 반영하며, 외국대학교 출신자 중 한 학기라도 국내대학에서 이수한 경우에는 국내대학 이수 성적만으 로 산출함. - 면접 및 실기고사 결시자는 성적반영 없이 불합격 처리함 2) 실기고사
-조형회화학과 및 실내/제품/시각디자인학과는 포트폴리오 평가점수로 실기고사 성적을 반영한다. 3) 면접고사
4) 동점자 처리기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