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브이튜닝 홍보팀장 이창영입니다.
23일 듀얼윙스톰 데모카 이후로 많은 동호회 회원님들의 관심에
우선 감사의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저는 브이튜닝에 직원입니다.
그리고 맡고 있는 업무가 제품에 대한 홍보입니다.
제품을 잘 홍보해서 많이 판매하면 사장님께 칭찬을 듣는
그저 흔한 일반 회사원일 뿐이지요.^^;
제가 이런 글을 올리게 되는 것은
제품에 대한 해명이나 변명을 하고자 함이 아니라
제가 윙스톰의 소비자였고
그로인해 관심을 갖게된 1인으로
현재의 일을 하고 있습니다.
제품에 만족도를 오랜기간 느껴보고
다양한 운전패턴으로 적용도 해보고
뜬금없이 사장님께 고맙습니다 하며
전화를 드렸던 저를 기억합니다.
당시 저의 차량은 SM7(2.3LE)이였습니다.
그리고 02년식 구형렉스턴
두대의 차량에 모두 윙스톰을 장착하였습니다.
업체에 직원으로 이런 글을 쓰게되면
저는 분명히 사장님외 다른 직원들에게
한소리 들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철저하게 소비자의 입장에서
제품의 장단점을 알려드리고
현명한 선택을 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싶을 뿐입니다.
흔한 예로 맛난 음식점을 우연하게 발견하고
주변 지인들에게 소개를 해주는 것과 큰 차이점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이것조차도 단순 제 생각일 뿐이겠지만요...^^;)
누군가는 그래도 업체의 직원일 뿐이다 하시며
견제를 하시는 것 또한 충분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제품에 대한 장단점을 솔직하게
공개하고자 하는 것은 듀얼윙스톰은
분명 차에 중요한 이식수술이기때문입니다.
그래서 더욱 신중을 기하셔야 한다고 생각하기에
누구보다 제품을 잘 인지하고 있는 직원의 글이
회원님들의 선택에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부디 오해없이 봐주셨으면 하는 바램으로 글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윙스톰은 무엇일까?
제품 설명입니다.
저 제품의 가운데에는 두개의 스크류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주변에는 순정중통과 유사한 형태로 배기가변공간이 존재합니다.
가변이란?
1. 변할 수 있거나 변하는 것
2. 변할 수 있거나 변하는
배기 가변이란 부분에 이해를 돕기위해
사전을 검색하여 올렸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우선!!
제가 SM6를 선택하여 윙스톰을 적용해야겠다고 생각한 이유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저는 튜닝회사의 직원이며 홍보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 누울 자리 보고 다리를 뻗는다"
SM6의 차량이 초반 스타트 굼뜬 현상이 있다는
여러 오너들의 글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두말없이 동호회를 검색하였고
그 첫 공간을 다음카페 동호회를 선택하였습니다.
이유인 즉 브이튜닝의 듀얼윙스톰이 현재 SM6의
굼뜬 현상을 개선할 수 있다는 확신 때문이였습니다.
하지만, 확신뒤에 고민이 생겼습니다.......
그것은 제품의 가격이였습니다........
60만원........공동구매가 아니면 충분히...아니 매우 엄청 비싸게 느껴지는
가격임에 틀림없습니다!!!
물론 직원인 제가 걱정할 일은 아니라 생각합니다.
저는 단순하게 업무를 보는 것이고
선택의 몫은 고객에게 넘겨드리면 되니까요.
그러나!!!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제가 소비자의 입장을 고려하지 못한다면
튜닝을 권할 수 있는 최소한의
자격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자동차를 사람과 비슷하다고 비유를 자주하곤 합니다.
사람도 공기를 들이마시고
자동차도 공기를 들이마십니다.
사람도 응가를 하고
자동차 또한 응가를 합니다.
잘먹고 잘싸야 건강해집니다.
논리는 여기서부터 시작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제가 사장님과 합의점을 찾는 과정이 필요했습니다.
한소리 듣습니다....ㅠ 넌 회사를 살리려는 것이냐 죽이려는 것이냐....
회사의 직원은 회사에 이문을 남길 수 있게 만드는 것이 우선이 아니냐며...
맞지요..ㅜㅜ
그런데 저의 생각은
가격의 부담을 조금만 더 줄이고 그로인해
더 많은 차량들이 윙스톰을 장착을 할 수 있는 상황을 만들어내면
회사의 신뢰를 더 쌓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이것도 제생각일 뿐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끄적끄적 글을 적다보니 구구절절 이야기가 길어지네요..ㅎㅎ;;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듀얼윙스톰의 장/단점
단점
1단점 : 차량의 컨디션에 따라서 소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개선가능)
2단점 : 가격이 낮지 않다.
3단점 : 분리가 되어있지 않은 경우 절단을 해야한다.
4단점 : 현재는 구조변경 대상이다.
5단점 : 잘달리게되면 자꾸 밟게되는 습관이 생길 수 있다.
6단점 : 외관에 신경을 더 쓰게 만들 수 있다.(팁관련)
7단점 : 배기음에 대한욕심이 생길 수 있다.
8단점 : 브레이크에 관심이 생기게된다.
9단점 : 과속딱지가 날라올 수 있다.^^;
등등......
장점
1장점 : SM6기준으로 굼뜬 현상이 개선된다.
2장점 : 저단현상에서 꿀렁임이 완화된다.
3장점 : 운전습관의 리셋을 통해 연비가 개선될 수 있다.(기존습관 유지시에도 연비모드가능)
4장점 : 지형적으로 언덕이 많은 조건에 효율적이다.(잘치고 올라감)
5장점 : 관성주행이 매우 길어진다.
6장점 : 차량에 인원이 많아져도 힘이 딸리지 않는다.
7장점 : 알짱거리는 앞차를 딸 수 있다.(ㅋㅋㅋ;)
8장점 : 차량과 오너의 이미지 상승효과가 있다.(조수석에 지인이 탔을경우^^;)
등등.......
* 가장 주요한 것은 평소대로 운전하면서 연비는 유지되고
스타트의 개선과 후빨에서의 고속감을 동시에 만족이 가능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번 다음카페 동호회에 올려진 공동구매 이벤트는
억지로 끼워맞춰진게 아니라 부운영자님의 만족도를 기반으로
제가 제품 패키지를 만들고 사장님께 동의를 얻어
최소한의 마진을 제외하고 동호회 회원님들께
특별한 혜택을 드리는 것입니다.
지금껏 어느동호회에서도 이같은 구성은 없었습니다.
(스테인레스)듀얼윙스톰 +ZX1 = 50만원 (공임비 없음)
(작업공정을 보시면 충분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분명히 좋은 제품이고 만족하실 것입니다!!!
약속드립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직원의 입장에서
또는
소비자의 입장으로
제가 느끼는 솔직한 감정대로 글을 작성해보았습니다.
동호회 회원님들의 선택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다는 바램을 가져봅니다.
언제든 궁금한 사항이 계시면 연락주세요.
카톡 : 74sense
010 2817 0323
브이튜닝 홍보팀장 이창영입니다.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첫댓글 혹시 일요일도 예약작업 가능합니까?
재우님..하신다면..제가 한번 물어볼께요,,
재우님 일욜은 무조건 쉰데요 ㅠㅠ
@부운영자/피곤한세상 시간날때 해야줘 뭐..ㅎㅎ
@o재우o 오실때 꼭 알려주세요~~^^
재우님도 한다니까 갑자기 나도 땡겨지네,,,같이 할까요 ㅎㅎ
구조변경은 쉬운가요
구변은 저도 정확히..체크를 못했어요..확인 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브이튜닝 이팀장입니다.
구조변경은 가벼운 신청을 통해 30분정도 소요되는 작업으로 압니다.
무척 땡기는데....광주는 안된다는게 함점...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