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베이사이드 성모발현 배경이야기
BAYSIDE, "THE LOURDES OF AMERICA"
베이사이드, "미국의 루르드"
The Message of Ous Lady and Our Lord to veronica Lueken
베로니카 루에켄에게 주어진 주님과 성모님의 메시지
베로니카 루에켄(1923년 ~ 1995년)
※ 성 로버트 벨라민 성당 위에 서 계시는 성모님의 모습이 찍힌 초자연의 사진. 성모님께서는 머리를 숙이고 기도하시며, 손을 합장하셨다. 이 교회는 성모님께서 베로니카에게 처음 발현하셨던 교회입니다.
※ 베로니카 루에켄(1923년 7월 12일 ∼1995년 8월 3일, 72세)은 다섯명의 자식을 둔 부인입니다. 1968년 6월까지 그녀는 건축 기사인 남편 아더와 4남 1녀의 자식들과 함께 뉴욕에서 평범한 가정 주부로 살고 있었습니다. 미국의 정치인 로버트 케네디가 캘리포니아에서 암살범의 총에 맞아 죽던 그 날 베로니카는 남편을 뉴욕 플러싱에 있는 직장까지 차로 데려다 주던 중 차안의 라다오에서 죽어가는 로버트 케네디 상원 의원를 위해 기도해 달라는 방송을 듣고 그를 위해 기도하던 중 장미 향기를 맡았습니다. 그 후 곧 성녀 소화 데레사("내가 죽은뒤 하늘에서 장미의 비를 내리겠습니다.")라는 유명한 말 때문에 흔히 장미로 상징되는 성녀)께서 집에 있던 그녀에게 나타나셨는데 당시 10살이었던 그녀의 아들 레이몬드도 그 발현을 함께 보았습니다. 1974년 2월29일 당시 15살이었던 레이몬드가 총에 맞아 죽는 비극적인 사건이 일어나, 자식 중에서 그를 가장 가깝게 생각했던 베로니카에게 커다란 충격과 슬픔을 안겨주었습니다. 성녀 소화 데레사께서 나타나신 뒤로 베로니카는 다른 발현들을 목격하기 시작했습니다. 가장 처음에 본 발현들 중에는 그녀가 뉴욕 스프링필드 보울르바드 거리를 쇼핑카트(손수레)를 밀며 걸어가던 중 하늘에 거대한 십자가가 나타났다가 가시관을 쓰신 그리스도의 모습으로 변하는 것을 본 적도 있었습니다. 어찌나 가깝게 보였던지 훗날 그녀는 "턱에 난 수염 자국까지 보였다"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초기에 본 발현들은 성모님의 발현을 위한 일종의 준비단계인 것 같았으며, 1970년 드디어 그녀에게 발현하신 성모님께서는 대도시 뉴욕의 일부 인 퀸구 베이사이드 지역의 유서 깊은 성 로버트 벨라민 성당 대지에서 모든 가톨릭 교회 대 축일 전날 밤에 야외 로사리오 철야기도회가 열리기를 바라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또한 성모님께서 늘 그곳에 성지를 세우고 당신을 "Our Lady of Roses, Mary Help of Mothers" (로사리오의 성모, 도움의 어머니이신 마리아)라는 칭호로 불러달라고 청하셨습니다.
성모님께서는 기후나 다른 방해에도 불구하고 이 철야기도회를 충실히 유지하면 매 철야기도 때마다 베로니카에게 발현하시어 전 세계적으로 중요한 천국의 메시지를 주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이 철야기도회의 목적은 교황 바오로 6세와 세상의 모든 성직자들을 위해 기도하는 것이며 기도회에 참가한 모든 순례자들은 큰 소리로 계속하여 로사리오 기도를 바치라고 성모님께서는 요구 하셨습니다.
1970년 이래 이 철야 기도회는 계속되고 있으며 천국의 말씀을 세상에 전하는 "대변인"의 역할을 한 베로니카를 통하여 성모님께서는 수백개의 메시지를 주셨습니다.
메시지의 내용은 우리에게 빛을 주는 것입니다. 성모님께서는 세상의 전반적인 악의 상태와 가톨릭 교회내의 부패상태, 바티칸 자체 내의 악과 교황 바오로 6세, 요한바오로1세, 2세의 고통과 순교, 그리고 온 세상이 영원하신 성부께 속죄해야 할 필요성에 대해 역설하시며 만일 온 세상이 속죄하고 천주와 천주의 계명으로 다시 돌아와 그 분의 의노를 누그러뜨리지 않는다면, 인간의 상상을 뛰어넘는 끔찍한 징벌을 피할 수 없으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성모님께서는 루르드, 라ㆍ살레뜨, 폰트메인(Pontmain), 파티마, 보렝(Beauraing) 그 외 다수지역에서 지상에 있는 당신의 자녀들에게 발현하시어 기도와 보속을 강조하셨던 메시지의 연장인 이 메시지는 전 세계적인 대경고와 기적, 그리고 "구원의 공"이라는 불의 징벌이 있으리라는 것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특히 성모님은 지구와 충돌하여 세계 인구의 4분의 3을 불태워 죽일 것이라는 이 혜성(구원의 공)은 우리 곁에 매우 가까이 와 있음을 상기시키며, 경고와 대징벌로부터 사랑하는 자녀들을 보호하는 영적, 물적방법도 언급하셨습니다.
Our Lady of Roses, Mary Help of Mothers ShrineㆍP O Box 52ㆍBayside, New York 11361-(718) 961-8865
http://www.ourladyoftheroses.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