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노태철 지휘자 팬클럽
 
 
 
카페 게시글
노태철 지휘자 소식 노태철입니다.
노태철 추천 0 조회 250 12.04.09 00:41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2.04.09 10:41

    첫댓글 노태철 지휘자님의 근황을 듣게되서 너무 반갑습니다~
    5월 일정 되실때 공지 올리시면 좋을듯합니다~

    그리고 개인적인 생각인데 국내에 들어오실때 스마트폰을 하나 준비하셔서 페이스북을 하시고
    사진도 찍어서 즉석에서 올리시고....
    카톡은 외국에서도 무료이니 근황을 단체문자로 보내셔도 됩니다~
    건강 주의하시고 좋은 연주활동 기대하고 있겟습니다~

  • 작성자 12.04.09 17:52

    페이스북 좋던데, 이것 때문에 사생활이 방해받을까봐 망설이고 있어요.
    다니면서 공부를 해야하는데, 이것 답장하느라 공부않고 ...
    하여간 생각해 볼께요.
    감사합니다.
    모임을 한다면 5월3일 ~ 15일사이 좋습니다.

  • 12.04.13 21:15


    반갑습니다. 좋은 글과 저도 마음을 비우는 것, 여유로움을 많이 배우고 싶군요. 평택과 다음 불가리아에는 저도 참석하고 싶군요

  • 12.04.22 22:36

    반가워요~ 교수님!
    안녕하시지요....
    5월초를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 12.05.07 08:54

    교수님!
    소식 정말 반갑습니다.
    모임하는날 시간 괜찮아야할텐데~~~
    뵙고 싶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