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펜제렉스 단열필름 대한민국 1호 총판 (주) 나눔창호 입니다.
펜제렉스는 2015년 5월 국내 론칭 하여, 따로 광고는 없지만 사용하신분의 입소문 만으로 지금 국내 최고의 브랜드로 올라가고 있습니다.
기존 열차단필름과 달리 확실한 단열성으로 여름은 물론 겨울까지 확실한 효과를 나타내고 있어, 타 업체의 윈도우 필름과 차별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열성을 만들어 내는 기술은 세계적인 윈도우필름 업체들 중에서도 몇 군데 없는 기술 입니다.
펜제렉스는 일본 니토( Nitto Denko) 사에서 제조 됩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까만색 전기테이프를 세계 최초로 만들었지만 벤치 마킹한 3M이 더 유명한 제품 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미 많은 소재를 니토사로 부터 사용 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자랑 디스플레이에는 니토사의 광학 필름이 사용 되고 있으며, 애플의 모든 제품에도 사용 되고 있습니다.
의료용, 항공용 접착제, 자동차의 소음방지재, 충격 완화재등 한국의 여러 자랑스러운 공산품의 핵심 소재는 니토의 제품이 있습니다.
광학 접착에 특수성이 있는 니토사의 윈도우 필름이 "펜제렉스" 입니다.
모니터를 볼때 눈의 피로감을 느끼시나요? 그럼 니토사의 편광필름이 없는 제품 입니다.
창문을 오래 보더라도 눈의 피로감이 없는 Heze를 만드는 기술을 니토사는 펜제렉스에 부여 하였습니다.
한국에서 창문은 여름은 40℃ 에 육박하고 겨울에는 영하 20℃에 육박하여 일년 60℃의 온도 변화를 이겨내야 하고, 강한 자외선과 태풍의 바람도 압력도 이겨 내야 합니다.
니토사의 접착 기술은 이런 모든것을 이겨 내도록 특수 설계된 펜제렉스에 이미 적용 되어 있습니다.
확실한 성능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윈도우 필름은 펜제렉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