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들 CS라고 하는 말에서 S를 서비스(Service)라고 알고 계시는 분이 많습니다.
오늘의 한 줄 상식~ ^^
CS의 S는 Service가 아니고 Satisfaction의 약자입니다.
즉 CS는 'Customer Satisfaction '으로 고객만족을 뜻합니다.
이제 오늘 부터 당당하게 CS가 무엇의 약자인지, 주변에도 알려주세요.^^
CS = Customer Service (X)
CS = Customer Satisfaction (O)
'고객만족'경영이 필요하지 않은 곳이 없을 정도로 보편화가 되어 있으며
심지어 일상생활 곳곳에서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통신사에 전화를 했다가 어느 상담원이
감동할 정도로 친절히 응대해주어서 기분이 좋았던 적 있으시죠?
또는 반대로 어느 매장에 들어갔다가
너무나 불친절한 직원으로 인해 그날 기분이 영 아니었던 적도 있으시죠?
내가 전자의 경우에 해당되는 사람으로 기억된다면
분명 나는 어디를 가든 인정받고 성공의 밑거름을 갖춘 사람일 것 입니다.
고객만족이란 단순히 응대만 잘해서 되는 것은 아닙니다.
누군가의 기억에 감동어린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으시다면
지금 노크하세요.
1. 교육 일시
2016. 5. 30 월요일 09:30~16:30 (총 7시간)
2. 커리큘럼
3. 교육 장소
한국수납정리개발원 031)919-4599
- 신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456 409호
- 구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주엽동 18-2 서현프라자 409호
- 지하철 3호선 주엽역 5번 출구 직진 도보 2분
4. 강사 : 정길홍
한국수납정리개발원 원장 프로필 클릭
5. 수강 정원
20명 (선착순 접수)
6. 수강료
80,000원 (현금 결재 시 5%할인 - 76,000원)
7. 접수방법
1) 입금(76,000원)하시고 전화로 입금자 성함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2) 계좌번호 : 하나은행 436-910189-55807 / 한국수납정리개발원
* 사전 예약을 필수로 하는 과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