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방법서 오류수정 작업 마감 관련 안내 업무방법서 오류수정 요청사항에 대해, 오류 여부가 확인이 된 사항을 매주 월요일 업무방법서에 반영하여 공지하고 있으나, 수험생들의 공부 부담을 덜고 혼란을 최소화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오류수정 작업을 종료하고자 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 오류수정 접수(게재) 종료: 2020년 6월 30일까지
* 수정요청 사항은 6월 30일 이전까지 게재하시기 바랍니다.
○ 6월 30일까지 접수(게재)되었으나, 오류 여부가 확인이 되지 않은
사항은 추후 확인하여 6월 30일 이후에도 매주 월요일 기준으로
수험참고서 업데이트 진행
○ 7월 1일 이후에는 다른 수험생들의 공부에 혼란을 초래할 수 있는
질의나 수정 요청은 가급적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7월 1일 이후 수정 요청 사항은 수험참고서에 미반영
한국산업인력공단의 「2020년 손해평가사 자격시험 시행계획 공고」에서 안내한 2차 시험 수험참고서와 보험약관을 등재합니다. 동 수험참고서 및 보험약관은 손해평가사 자격시험 관련 관계기관 협의에 따라 2019년 12월 31일 기준으로 고정하고, 2020년 이후 제도 및 상품 개선 내용은 반영하지 않기로 하였음을 알려드리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