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한국인과 외국인의 유동성 투자를 위한 분석 기법이 매우 다릅니다..그래서 늘..내가 사면 외인이 팔고 내가 팔면 외인이 사게 되는데..
기관은 70% 외인과 함께 움직이고 유망주는 공매도 땜에 늘 손해봐서 주식이나 펀드로 돈을 벌어 나중까지 풍요롭게 사는 사람을 제 주변에선 보질 못했네요..
금이나 달러..채권도 아니고 우리나라에선 부동산이 불변인데 유동화가 쉽지 않지요?..어차피 이길 수 없는 게임..부동산 펀드나 주식으로 가시면 됩니다..엔비디아 순식간에 가라 앉지요?
하다 못해 코인만회도 장기간의 시간이 걸렸습니다..너무나 감성적인 투자를 해서 외인들이 젤로 좋아하는 시장이 한국시장입니다..저는 조세전문지 기자 출신이에요. 일찍부터 주식에 손을 댔지만 까먹진 않았는데..
쓰다가 원금까지 탕진해서 한 때는 주식카페를 운용해 생계유지도 했었지만..그 넘의 대운하 반대하다가 하루 아침에 망가졌지요..그 때나 지금이나 방위에 실미 출신들이 종북타령 하는데 환장합니다.
토목을 대학서 전공했고 대학원은 종교철학을 했는데..대운하 반대한 게 왠넘의 빨갱이 짓이었는지..지금도 오리무중 하네요..과학적으로 불가능하기 땜에 반대한건데..
여튼 그럼에도 불구하고 TK 사단이 한 가진 확실히 잘하네요..K 방산..5위로 올라갔습니다..그래서..둘 다 빈털털이 만들어 해외추방 시키자 하고 있지요..근데 말여~준표간장이 그러잖어~병장제대만 했어도 성공했을 거라고^^
역으로..
이 번만큼은 군댈 갖다오지 않은 사람을 대통령 뽑아야 한다는 겁니다..그리고는 독소조항으로 들어온 계엄법을 없애야 하고..이 법이 이승만 정권 때 생겼는데..당시..
지식인들 사이에서 니힐니즘(무정부 주의)가 만연해서 이를 방지하기 위해 다음년도에 헌법에 추가가 된 다음 보강이 되어 오면서 내란과 외란을 다스리는 종북좌파 추스리기 법으로 정착이 되었다가 유명무실해 졌지요.
뭔가 삐딱선을 탄 부류들이 한결같이 전방으로 끌려가서 홍준표가 병장제대 했기로 색깔론을 가장 싫어하는 겁니다..서울지검에 있을 때 병역을 마친 경우에는 예외없이 놔 주다가 좌천당해 밖으로만 돌았기 때문에..
구지 말하자면..좌우 논리없이 대화가 되는 인물 중 힌 사람이고 미래를 위해 필요한 지식인 중 한 명이라는 겁니다..정책도 민주가 더 보수적이었고 국힘이 초진보 적이어서 2030들한테 인기가 더 좋은 겁니다..
돈을 힘들게 버는 계층은 옛말이라 직접복지 외쳐봐야 받아먹고 국힘찍는 6070들 뿐이란 걸..이재명 씨가 며찰상간에 깨달은 거 맞네요..구체화 시켜야지요..
그러려면 나라를 좌지우지 하는 단타성 외투자본과 이에대한 대응책과 교육부서를 만들어야 하고 대학 내에 필요한 학부들을 늘리도록 우선 자원해야 할 비책들을 내어 놓아야..
그나마 이번 대통령 선거에서 가능성이 나옵니다..반도체..AI 그리고 주식 및 펀딩론에서 지식을 공유해 들어가야 할 것입니다..문젠 이런 국힘은 깨스통이란 거지요..
그래서 티브 시청률이 18%까지 낙하했네요..
유로머니 즉 유로달러란 달러의 스마일 효과를 지속하게 만들어주는 헤지펀드의 총합을 뜻합니다..본부도 카리브 해 등 중립지대에 있으면서 한 번에 1조 달러를 동원할 능력까지 생겼으므로..
비정상적인 정국을 시급히 빨리 잡아야 한류고..열풍이고..지속이 되게 되는 것이고 K 방산도 유지되게 되는데..선점한 국힘이 대단히 단추를 잘못끼다 보니 자기들이 어느새 니힐니스트가 되어 있는 걸 모르는 거지요..
그래서...
전세가 다시 역전되고 있습니다..오늘 아침부터..대통이라도 그 쪽서 해야 삼권분립이 되지 않겠는지요..근데..불가능해 졌습니다..스스로 궤변에 빠졌어요..
어쩔수없네요..다음 국회의원 선거 때까지 일사천리로 가는데..민주당에 염려되는 건 바로 이 초 격차..넌센스 분야 입니다..다중이 맨날 뺏기잖아요..트럼프 논리이기도 한데..사실. 미국은 달러의 스마일 효과 땜에..
여태껏 살아남은 거에요..중국+유로죤+아시아+중동+캐나다+남미+아프리카...를 어떻게 이기니?..석렬 2 여~ㅋㅋㅋㅋㅋ..바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