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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중 일부는 충분한 심도를 확보하고 피험자의 가장 중요한 부분에 집중하는 등 생각할 수있는 것보다 어렵습니다. 그러나이 매크로 사진 자습서의 나머지 부분에 대한 팁은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하는지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제공 할 것이며, 약간의 연습을 통해 모든 것을 마스터 할 수 있어야합니다.
매크로 촬영에서 카메라 센서에 피사체의 크기가 얼마나되는지 알면 중요합니다. 실제 세계에서이 숫자와 피사체의 크기를 비교하면 배율 로 알려진 값을 얻을 수 있습니다 .
그 비율이 단순히 일대일 일 뿐이라면, 당신의 피사체는 "실물 크기"의 배율이라고합니다. 예를 들어 길이가 1cm이고 카메라 센서에 정확히 1cm가 투사되는 경우 카메라 센서의 크기에 관계없이 실제 크기입니다.
DSLR 및 미러없는 카메라의 일반적인 센서 범위는 약 17mm에서 36mm입니다. 따라서 1cm 피사체는 사진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면서 꽤 큰 것입니다. 대형 인쇄물을 만드는 경우, 그 작은 물건은 거대한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 광고판 크기 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보다 쉽게 이해하고 비교할 수 있도록 매크로 사진 사는 항상 "실제 크기"또는 "반감기"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비율을 사용합니다. 특히 실제 크기는 1 : 1 배율입니다. 반감기는 1 : 2입니다. 일단 당신이 대략 10 분의 1의 삶의 크기에 이르면, 당신은 틀림없이 클로즈업이나 매크로 사진을 더 이상하지 않을 것입니다.
좋은 매크로 렌즈를 사용하면 1 : 1 배율로 촬영할 수 있으며 일부 특수 옵션은 그 이상의 효과를냅니다. (캐논은 매크로 촬영 렌즈가 5 : 1 또는 5 배 배율로 광인입니다!) 그러나 "매크로"라고 불리는 다른 렌즈는 1 : 2 배율 또는 그 이하로만 갈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능한 한 많은 융통성을 원한다면 적어도 1 : 2 배율, 이상적으로는 1 : 1 배율로 갈 수있는 렌즈를 얻는 것이 좋습니다.
작동 거리는 쉽습니다. 렌즈 앞면과 가장 가까운 피사체 사이의 거리입니다. 작업 거리가 너무 작 으면 너무 가까이 있기 때문에 피사체를 두려워하게하거나 빛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는 6 인치 (15 센티미터)의 작동 거리가 필요하며 최상의 시나리오는 그 두 배 이상입니다.
렌즈의 작동 거리는 1 : 1 배율에서 가장 작습니다. 극한의 사진을 촬영할 수있는 피사체에 최대한 가깝게 있어야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초점 거리가 긴 렌즈는 초점 거리가 더 긴 렌즈보다 작동 거리가 더 깁니다. 예를 들어 Nikon 200mm f / 4와 Canon 180mm f / 3.5는 큰 작동 거리를 가진 매크로 촬영 렌즈의 두 가지 예입니다. 비교해 보면, Nikon 60mm f / 2.8 매크로 렌즈는 작동 거리가 훨씬 적습니다.
가능한 한 가장 큰 작동 거리를 가진 렌즈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피사체를 두려워하거나 그림자를 드리울 가능성이 적습니다. 그러나 180mm 또는 200mm와 같이 더 긴 초점 거리를 갖는 매크로 렌즈는 일반적으로 더 비쌉니다. 가격과 작동 거리 사이의 균형을 유지하려면 100mm에서 150mm 범위의 렌즈를 고려하십시오. 개인적으로 저는 105mm 매크로 렌즈를 사용합니다.
매크로 사진의 경우 DSLR과 미러리스 카메라가 모두 잘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열쇠는 좋은 매크로 렌즈를 사용할 수있는 카메라를 선택하는 것이고 이상적으로는 피사체를 보거나 셔터 버튼을 누르고 이미지를 촬영하는 것 사이에 가능한 한 지연이 적은 카메라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전통적으로 이들 모두는 DSLR이 유리한 전자 뷰 파인더 및 미러리스 카메라의 기본 매크로 렌즈로 인해 유리한 위치에있었습니다. 오늘날 이러한 차이는 일반적으로 무시할 수 있으며 때로는 미러리스 (mirrorless)를 선호하여 기울입니다.
미러리스 카메라에는 초점 피킹 (피사체의 어느 부분이 초점에 있는지 보여주는 오버레이 - 수동 초점 매크로 촬영에 유용함)과 같이 유용 할 수있는 다른 장점이 종종 있습니다. 또한 선명도와 플래시 노출을 빠르게 판단하려는 경우 뷰 파인더에서 눈을 떼지 않고도 사진을 검토 할 수 있습니다.
내가주의 할 수있는 유일한 점은, 거울없는 카메라를 선택하면 전자 뷰 파인더로 카메라를 가져와야한다는 것입니다. 특히 1 : 1과 같은 극한 배율에서 후면 LCD 화면으로 매크로 사진을 안정적으로 구성하고 유지하려고하면 악몽입니다. 전자 뷰 파인더가있는 미러리스 카메라는 경쟁 DSLR보다 비용이 높기 때문에 예산에 맞으면 DSLR (잠재적으로 중고 DSLR)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이 모든 것은 매우 까다 롭습니다. 카메라와 관계없이 멋진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 어려운 과목에 대해 완벽한 골키퍼 비율을 보장하는 카메라를 결코 찾을 수 없습니다!
최대한의 배율로 사진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면 일반적으로 풀 프레임 카메라는 매크로 촬영에 과도한 부담이됩니다. 46 메가 픽셀의 Nikon D850조차도 D7500의 픽셀 밀도가 약간 높기 때문에 20 메가 픽셀 Nikon D7500의 잠재적 인 매크로 세부 사항과 일치시킬 수 없습니다.
매크로 촬영에서 가장 높은 픽셀 밀도 (센서의 평방 밀리미터 당 최대 픽셀 수)는 피사체에 대해 얻을 수있는 최대 세부 사항을 결정합니다. D850의 대형 센서는 총 픽셀이 더 많음에도 불구하고 작곡 센서 D7500보다 밀리미터 당 픽셀 수가 적습니다. 많은 장르의 사진 촬영에서는 더 큰 픽셀과 더 많은 총 픽셀이 바람직합니다. 1 : 1 매크로 촬영에서는 모든 픽셀 밀도가 있습니다. 이유? D7500에서 이미지를 맞추기 위해 D850 사진을 자르면 D7500이 얻는 픽셀을 충분히 잃을 수 있습니다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전체 프레임 카메라는 매크로 촬영에 적합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생각하면 안됩니다. 최대 배율이 아닌 사진을 찍으면 작은 센서보다 일반적인 이점을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체 프레임 (FX) 카메라는 자르기 센서 (DX 또는 aps-c) 카메라보다 매크로 사진의 경우 일반적으로 더 좋지만 다른 유형의 사진보다 적은 양입니다.
거의 모든 장르의 사진 촬영을 위해 Canon과 Nikon (및 Sony 등)은 품질면에서 매우 유사하여 "더 나은"인수가 극도로 까다 롭습니다. 물론 차이점은 있지만 일반적인 시스템에서는 치명적인 결함이있는 시스템은 거의 없습니다.
매크로 사진 촬영의 경우에도 여전히 사실이지만 추가 고려 사항을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특히 캐논 카메라는 다른 브랜드의 카메라와 동일한 방식으로 조리개 를 계산하지 않습니다 . 특히 1 : 1과 같이 높은 배율로 촬영하면 캐논 카메라가 조리개 값을 잘못 읽습니다. 사진 ( 회절 , 피사계 심도 및 노출 포함) 에 대한 모든 것이 f / 22로 촬영하는 것처럼 동작하는 f / 11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
그 이유는 모든 렌즈의 조리개가 그러한 높은 배율에서 예상치 못한 일을하기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요컨대, 조리개가 물리적으로 하나의 크기 일 때, 조리개는 다른 것과 같이 작동합니다. 니콘, 소니 및 기타 제조업체는 모두 "기능적으로 올바른"조리개 (이 경우 f / 22)를 알려주지 만 캐논은 그렇지 않습니다. Canon 카메라를 촬영할 때는 명심해야합니다. 이것은 극복하기위한 불가능한 단점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만, 알아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확대 비율을 변경할수록 더 많은 문제가 발생합니다.
다음 섹션에서는 매크로 촬영에서의 피사계 심도, 초점 및 구성을 다룰 것입니다. 아래의 메뉴를 사용하여 다음 섹션으로 이동하십시오. 여기에는 클로즈업 사진에 초점을 맞추는 방법 - 좋은 매크로 사진을 찍기 위해 배우는 가장 중요하고 어려운 기술 중 하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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