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비입금 후 댓글로 버스좌석 지정해 주셔요
멀미하는 회원은 미리 원하는 자리 배정받으세요
★ 좌석은 지정 좌석제로 입급/지정 순으로 배정되며, 추후 변경지정 요청은 불가합니다.
★ 동행일 경우 통로 사이를 두고 건너 좌석신청을 금합니다. 옆좌석을 나란히 신청을 부탁합니다.
★ 좌석신청은 반드시 이곳에만 댓글로 신청 부탁합니다.
좌석 지정시
닉네임, 입금여부, 몇 열 몇 번, 탑승지, 기재해주셔요
버스 내의 좌석번호와 다를 수 있으므로 "꼭" 좌석 배정표에 있는 좌석대로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참가회비 체크는 하루에 한번 정도 합니다. 입금 후 댓글만 달면 자동 확인이 됩니다.
| 운전기사석 | 통로 | 보조석(출입구) |
| 1 | | 2 | 심플/죽전 | 1열 | 3 | 어쩌다(운영자)
| 4 | |
| 1 | 희정/교대 | 2 | 캔들/죽전 | 2열 | 3 | 호돌돌이/교대 | 4 | |
| 1 | 애향1/교대 | 2 | 애향2/교대 | 3열 | 3 | 애향3/교대 | 4 | 애향4/교대 |
| 1 | 애향5/교대 | 2 | 애향6/교대 | 4열 | 3 | 종다리/교대 | 4 | 요한/교대 |
| 1 | 하얀얼굴1/교대 | 2 | 하얀얼굴2/교대 | 5열 | 3 | 슈퍼준/신도림 | 4 | 썬크림/신도림 |
| 1 | 보람이1/교대 | 2 | 보람이2/교대 | 6열 | 3 | 풀서리1/교대 | 4 | 풀서리2/교대 |
| 1 | 소율1/교대 | 2 | 소율2/교대 | 7열 | 3 | 걸을까1/교대 | 4 | 걸을까2/교대 |
| 1 | 노을꽃/교대 | 2 | 소율3/교대 | 8열 | 3 | 방랑1/교대 | 4 | 방랑2/동천 |
| 1 | 미카1/교대 | 2 | 미카2/교대 | 9열 | 3 | 미카3/교대 | 4 | 미카4/교대 |
| 1 | 하루3/죽전 | 2 | 하루4/죽전 | 10열 | 3 | 하루1/교대 | 4 | 하루2/죽전 |
| 1 | 뽀송/교대 | 2 | 우연이/교대 | 11열 | 3 | | 4 | 진짜/교대 |
★ 실명으로 공개되기를 원하지 않는 분들께서는 입금시 닉네임으로 표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마감 하루전까지 좌석 지정을하지 않으시면 진행자 임의로 좌석을 지정합니다 .
★ 좌석을 지정하지 않으면 당일 빈좌석이 배정됩니다.
★ 인솔자가 원할한 진행을 위해서 조정할수도 있습니다.
★ 당일 불참회원의 빈 좌석은 운영자가 원하는 회원이 있으면 임의로 다른 회원으로 배정한다.
첫댓글 3열 4열 옆으로 나란히 주세요
애향님, 환영합니다
좌석배정해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교대 탑승이세요?
@어쩌다(운영자) 모두 교대 탑승 합니다
@애향 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20 20:54
참석합니다
1열1ㅡ2번1명죽전
교대입니다낼아침입금합니다
하루님, 환영합니다 좌석배정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하루님, 1열 1,2는 선점자가 있네요
2열 3,4번으로 배정해 드립니다
네ㅡ
뽀송님참서요
5열3번임다
뽀송/하루/하루지인/세분/유*주 입금합니다^^
입금 확인
@카페지기(대표) 감사합니다
보람이외1명입금확인요
보람이님, 2명 입금확인했습니다
6열 1,2번 자리 배정해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좌석 없으면
6ㅡ3ㆍ4으로 해주세요
풀서리님, 환영합니다
좌석배정해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죄송 합니다 한사람 몸 아파서 취소 합니다 4열 3번 빼 주세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8 12:47
4열4석 요한 교대
네, 알겠습니다
종다리 좌석 4열 3으로 변경 부탁합니다.
네, 변경해 드렸습니다
8열 3번,4번 신청합니다
방랑님, 환영합니다 좌석배정해 드립니다
입금하신 계좌의 끝 세자리를 알려주세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9 15:4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9 15:4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0 04:03
8열 1번부탁드려요/교대
노을꽃님, 환영합니다 좌석배정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지인2분참석요
1열1ㅡ2임다
죽전
하루님, 1열 2번에는 선점자가 있습니다
아ㅡ제가잘못봄요10열1ㅡ2
임다
네, 알겠습니다
10열 1,2번 좌석 배정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장님~~저의뒷자리옮겨주세요10ㅡ3ㅡ4
11ㅡ3부탁힙니다
10열 1, 2번 좌석을
10열 3,4번으로 옮겨 달라는
말씀이신가요?
뽀송님뒷자리옮긴니다
11열ㅡ3번요그럼저의
3명입니다
네ㅡ네ㅡ
참석합니다. 입급 했습니다.....5열3번 신청입니다.
수퍼준이야님, 환영합니다
좌석배정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입금완, 2열 3번 신청합니다. 교대
호돌돌이님, 환영합니다
좌석배정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어쩌다 운영자님 뽀송 11열1번 옮겨주세요!!
네, 옮겨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