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금후 탑승지와 좌석 지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첫댓글 에움길 1, 2 참석합니다4열 3,4번 주세요
에움길님 두분 반갑게 환영합니다 지정해주신 좌석으로 배정해드렸습니다 ~^ ^
@씨익 죄송합니다. 휴가가 8월 1일부터라 부득이 취소합니다.가고싶은곳인데 다음 기회에함께 하겠습니다
@에움길 네 잘알겠습니다
입완. 2열4번 신청합니다
네 좌석 배정해드렸습니다
10열3번,4번 부탁드립니다 죽전 탑승합니다 마을길, 캐스린
네 변경해드렸습니다
@씨익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8열 3,4 번으로 부탁드립니다
@캐스린 넵 배정해드렸습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2 13:0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2 13:26
첫댓글 에움길 1, 2 참석합니다
4열 3,4번 주세요
에움길님 두분 반갑게 환영합니다
지정해주신 좌석으로 배정해드렸습니다 ~^ ^
@씨익 죄송합니다.
휴가가 8월 1일부터라
부득이 취소합니다.
가고싶은곳인데 다음 기회에
함께 하겠습니다
@에움길 네 잘알겠습니다
입완. 2열4번 신청합니다
네 좌석 배정해드렸습니다
10열3번,4번 부탁드립니다
죽전 탑승합니다
마을길, 캐스린
네 변경해드렸습니다
@씨익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8열 3,4 번으로 부탁드립니다
@캐스린 넵 배정해드렸습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2 13:0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2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