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금후 탑승지와 좌석 지정해주시기 바랍니다.
| 운전기사석 | 통
로 | 보조석(출입구) |
| 1열 | 1 | 금쪽/교 | 2 | 봉선화/교 | 3 | 씨익(운영자) | 4 | 오향기/교 |
| 2열 | 1 | 쵸코/교 | 2 | 여행맘/교 | 3 | 비채/죽 | 4 | 이선/교 |
| 3열 | 1 | 헤밀/교 | 2 | 레사/동 | 3 | 혜송/동 | 4 | 풀별/교 |
| 4열 | 1 | 구름쟁이/교 | 2 | 구름쟁이2/교 | 3 | 고운길/교 | 4 | 수정/교 |
| 5열 | 1 | 베고니아/교 | 2 | 욜로장생/교 | 3 | 방향/교 | 4 | 다현/교 |
| 6열 | 1 | 네페/신도 | 2 | 네페2/신도 | 3 | 미리암/교 | 4 | 별나무/동 |
| 7열 | 1 | 내일은/교 | 2 | 내일은2/교 | 3 | 연보라/죽 | 4 | 연보라2/죽 |
| 8열 | 1 | 부산갈매기/죽 | 2 | 이태리/죽 | 3 | 이태리2/교 | 4 | 부산갈매기4/죽 |
| 9열 | 1 | 사이공/교 | 2 | 자오/교 | 3 | 마을길/죽 | 4 | 캐스린/죽 |
| 10열 | 1 | 보아/신도 | 2 | 마이웨이/교 | 3 | 마이웨이2/교 | 4 | 예쁜정원/교 |
| | | | | | | | |
| | | | | | | | |
첫댓글 오향기 참석
오향기님 반갑게 뵙겠습니다
앞쪽 좌석으로 배정해드렸습니다 ~^^
앞자리창가로
입완요~
입금확인했습니다 ~
4열에 3.4자리 부탁했는데 1 . 2
로 배정 됬네요
아 ~~ 네 수정해드릴께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3 22:4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3 23:41
참가 / 교대 / 2열 2번 신청합니다
여행맘님 반갑게 환영합니다
좌석 배정해드렸습니다 ~^^
입완 교대
6열 3번
좌석 요망
미리암님 반갑게 뵙겠습니다
입금확인했습니다 ~^^
마을길,캐스린 죽전 탑승합니다
10열3번 4번 부탁드립니다
네 지정해주신 좌석으로 배정해드렸습니다
단지외1인 좌석7열 1ㆍ2번 부탁합니다
단지님 두분 지정해주신 좌석으로 배정해드렸습니다
참석합니다
이태리님함게
8열1ㅡ2요
부산갈매기님 이태리님 두분 반갑게 환영합니다 ~^^
지인1분참석요8열3요
부산갈매기님 지인분 반갑게 뵙겠습니다 ~^^
죽전2교대1입니다
입금확인요
네 입금확인했습니다
지인1분참석요죽전임다
부산갈매기님 지인분 환영합니다 ~^^
8열4번요
번거롭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9열 3,4 번으로 부탁드립니다
마을길,캐스린 ㅡ죽전 탑승합니다
네 변경해드렸습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4 11:0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4 11:59
안녕하세요
신청합니다
마이웨이 랑 함깨해주세요
예쁜정원님 반갑게 뵙겠습니다
네 두분 해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