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9월 7일 토요일 🌥
속리산구간 늘재에서 대야산구간 산행을 즐기기위해 새벽 1시간40분 출발 도중에 회원 한 분 카플해서 블랙야크 영통점에서 새벽 03시경 출발 상주 상암리 05시10분경 도착 산행준비 점검후 5시25분 산행시작 30분 그리고 1시간 지나자 옆지기 하는왈 너무 힘들어 잠시휴식 또 한참후 숨을 몰아치며 나 도저히 못갈것 같다는 말에 윤셰르파님과 상의후 청화산에서 저랑 의리에 동생 영미랑 함께 하산하기로 결정을 내리고 힘겹게 힘겹게 07시 30분경 청화산 정상도착 인증을 하고 함께 토론을 하니 선이 총무님은 이미 다녀 왔으니 본인이 함께 하산할테니 큰형님이랑 영미언니는 기냥 산행하세요라는 말에 가슴이 뭉클했어요. 그러고 있는데 나중에 찬희 부대장이 본인 컨디션이 않좋아 제가 형수님 안전하게 모시고 하산 할테니 걱정말고 잘들 다녀오세요.....또한번 감동이여요. 이렇게 선의에 낙오자 잘 수습하고 16명은 목적지인 조항산을 거쳐 저는 밀재까지 몇분은 대야산 인증까지 아무탈없이 무사히 대야산 용추계곡 주차장까지 하산완료...
주차장에는 옆지기랑 찬희대장 이미 안전하게 와 있더군요...산행중 마음은 아펐지만 중간중간 윤셰르파님과 총무님이 저에게 와서 잘 하산중이라고 전달 그래서 저는 마음편히 산행할수 있었어요. 찬희 아우님 다시한번 더 감사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첫댓글 조금씩 협조하면서 즐겁게 하시면 부담없이 백두대간 종주 하는 그날이 올겁니다.부담없이 산행 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항상 즐겁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