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마포자이사랑
 
 
 
카페 게시글
일반 게시판 주민의견 첨부
황지훈(103동1503호) 추천 0 조회 12 26.06.18 18:42 댓글 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4 09:12

    첫댓글 아파트 관리에 관심 가져주시고 좋은 의견 감사드립니다^^

    관리동 옆 출입문 개설 문제는 입주자대표회의에서 아주 오래전부터 수차례 검토를 하였으나,
    편리성 등의 효과보다는 아파트 단지가 너무 개방되면 입주민 뿐만 아니라 외부인들이 너무 많이 다니게 되면
    아파트 이미지도 나빠지고 보안성도 떨어지는 문제가 더 많이 발생할 것으로 판단하여 출입문 개설을 포기하였습니다.

    그렇지않아도 중문이나 남측 상가동 쪽문으로 외부인 출입이 너무 많아 보안성이 취약하니,
    입주민만 출입이 가능하도록 비밀번호 설정이나 카드출입만 허용하자는 의견도 많았으나
    과연 효과가 있을까 하는 반대의견도 적지 않았습니다.

    이웃한 대림이편한아파트는 외부인 출입이 많아서 기존에 있던 쪽문 외에도 정문과 후문에 입주민만 다닐 수 있게
    출입문을 추가로 설치하여 시건장치를 한다는데 과연 효과가 있는지 한번 보고 재검토해도 좋을 듯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