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한 해를 은혜 가운데 인도하여 주신 성삼위일체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김진성교수님과 회장으로 섬겨주신 조석중목사님, 은퇴 후에도 젊은 오빠로 왕성하게 복음을 위해 수고하시는 류흥수목사님, 회계로 섬겨주신 장성국목사님, 장소를 제공하여 은혜받도록 배려하여 주신 성빈교회와 하나님나라 회복과 확장을 위해 함께 하여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부족한 사람이 히사모(히브리적성경연구모임) 총무로 섬긴는 마음으로 시작했지만 늘 부족한 마음 금할 길 없습니다. 앞으로는
좀더 주님의 섬김의 마음을 본 받도록 힘쓰겠습니다.
이번 대전 영광기도원(교회)방문을 통하여 많은 도전과 용기를 받게 되었습니다.
영광기도원의 원장 장로님과 목사님 그리고 섬기시는 모든 분들을 통하여 받은 사랑의 위로와 격려는 큰 감동이었습니다.
우리 하나님은 모든 성도님들과 주의 종들과 그리고 주님의 몸된 교회에 이 보다 더 큰 은혜로 역사하시고 복주시기를 기뻐하시는 것이 우리 아버지 하나님의 속 마음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누구에게 이 복을 주시기를 원하실까요?
주님은 지금도 살아 계셔서 더 크게 역사하시기를 원하셔서, 함께 이 역사를 이룰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사람을 찾고 계십니다.
우리 모두가 그 주인공이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주님의 크신 사랑을 받고 계시는 모든 회원님들과 가정 그리고 섬기시는 주님의 몸된 교회에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평강이 늘 충만하시기를 중심으로 기원합니다.
- 총무 포항아름다운교회 임종운목사 올림 - 샬롬 레카, 샬롬 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