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은 잿빛골짜기의 지옥불 언덕이란 곳(몹 30 위아래의 랩 등장)에서 많이 나온다. 랩이 낮으나 철을 구하고 싶으신 분은 지옥불 언덕 말고 악령의 숲 들어가기전 오솔길 주위를 잘 살펴보면 철이나 금광맥을 쉽게 찾을수 있을 것이다. 허나 지옥불 언덕 보다는 조금 나오니 순전히 저랩을 위한 철광맥 터라고 말할수 있다. 지옥불 언덕에서 사냥도 하고 랩업도 하고 광맥도 얻는 일석삼조의 효과를 누릴만한 추천랩은 34~38랩까지이다. 여기 저기 다 돌아다녀 봤지만 여기만큼 철이 나오는 장소는 많이 드물다. 적극 강추하는 장소.
이젠 미스릴이 나오는 장소를 알아보자. 위에 미스릴이 나오는 장소와 위치 포인트를 기록해 놨다. 장소는 이글거리는 협곡. 이곳을 처음 가시는 분은 황야의 땅에서 맵 정 중앙을 기점으로해서 정 서쪽으로 쭉 가면 이글거리는 협곡으로 넘어가는 골짜기를 만날수있을 것이다. 어렵지 않게 이글협곡으로 들어간다. 이곳에서 미스릴을 케는 추천랩은 45~60랩이다. 이곳은 진짜 미스릴의 천국이라 할수 있다. 두시간에 미스릴만 70개를 캔다. 금광만 10개정도 캐고 진은광은 2~8개정도캐고 철도 캔다면 14개정도 캔다. 적극 추천하며 진정 강력추천하는 광맥 추출시간은 새벽 2~7시 사이에 캐는 걸 강력추천한다. 이 시간대에는 정말이지 나만의 세상이다. 미스릴 케는 사람이 한명도 보이질 않고 보이는 광맥이 미니 맵에 수두룩하다. 미스릴을 한없이 캐서 원하시는 퀘스트완료와 원하시는 각종 무기며 장비 만들어 파시거나 쓰시길 바랍니다.
보너스로 토튬을 많이 캘수있는 장소를 알리자면 여명의 설원으로 가라. 추천랩은 55~60이다. 맵 여기저기에 보이는 풍부한 토튬광맥을 볼수 있을것이다.
아케이나이트주괴 만드는 방법 토튬주괴1+신비한수정1(여명의설원에서 풍부한 토튬을 채광하다보면 간혹 하나씩나온다.) 이 작업은 연금술사만이 해줄수있고 하나를 만들면 그 연금술사가 다시 아케이나이트 주괴를 만드는데 드는 딜레이 시간은 48시간이다. 꼬박 이틀이 딜레이시간. 10개 모을라면 20일이 걸린다는 계산이 나온다.
마력이 깃든 토튬주괴 만드는 방법 토튬주괴1+꿈가루3 (꿈가루는 경매를 통해 쉽게 구입할수 있는 물품이다. 혹은 마법부여사 에게서 얻을수있다.) 이 작업은 마법부여사만이 해줄수잇는 작업이다. 아케이나이트 주괴만큼 딜레이시간은 없으며 바로 재료만 있다면 얼마든지 만들수있는 주괴이다.
아제로스 다이아몬드 구하는 곳. 아제로스 다이아몬드는 처음 본 곳이 경매장에서다. 15~20골에 거래되는데(넬쥴섭단위) 구하는 장소는 줄구름에서 나오는 정예 55랩의 몹이 드랍한다. 이 곳 말고도 다른 장소에서 도 나오겟지만 현제 필자가 알고있는 장소는 이곳 한곳이다.
검은 다이아몬드 구하는곳 검은바위 나락안에 채광하는 녀석들을 조지면 간혹 하나씩 떨군다. 이외에도 다른장소가 있겠지만 역시 필자는 이곳 밖에는 모른다..ㅎㅎ;;
각종 정수 드랍하는곳. 불의 정수는 운고로 분화구 맵 정 중앙에 위치한 곳에서 나오는 불정령이 드랍한다.
물의정수,보주는 페랄라스에서 패더문요새로 가는 조촐하기 짝이없는 항구에서 약간 위로 가면 물의 정령들이 많이 떠돌아다닌다. 이넘들을 조지면 물의 보주나 정수를 준다. 악령의 숲의 강철나무술으로 가면 맹독의 정령인가 뭐기시가 물의 정수를 많이 드랍한다.
대지의핵과 정수는 황야의땅 맨의 맨 하단부분에 대지의 정령들이 드랍한다.
불사의영액과 정수는 아즈샤라부근에 떠도는 원혼들이나 망령들이 드랍한다. 혹은 여명의설원에 켈테릴 폐허에 가면 망령들이 드랍하기도하고 서부와동부역병지대에서 나오는 원혼들과 망령들이 드랍 잘하기로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