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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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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채녀(采女)가 팽조에게 물었다.
• (어찌하여 귀교(鬼交)의 병에 걸리는 것입니까?)
• 팽조가 이렇게 대답한다.
• (음양 교접을 하지 않고 정욕이 내부에 쌓이기 때문에 곧 요괴가
• 둔갑해 들어와 사람의 형상을 빌어서 하는 것은 사람과 교접하는 것보다
• 훨씬 더 매력이 있다. 오랜 동안 교접을 계속하면 점차 현옥 되어서 남에게
• 거짓말로써 이 사실을 감추게 되고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게 된다.
• 그 때문에 혼자서 죽게되어도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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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만일 이 병에 걸리게 된다면, 이것을 치료하는 방법은 오직 그 여성을
• 남성과 교접케 하여 남성은 사정을 하지 않도록 한다. 밤낮을 가리지 않고
• 교접을 중단해서는 안된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중증인 사람이라도 7일
• 이내에 반드시 낫게 된다. 몸이 지쳐서 여성을 제어할 수 없게 된다면
• 깊이 진입 시킨대로 움직이지 말아야 한다.
• 이 병을 고치지 않으면 몇해 안에 죽게 된다. (原文中略)
• 이와 같이 남성과 교접하기 어려운 처녀나 신분이 높은 여성을
• 치료하려면 유황 수량(한량 약15그램)을 태워 여성의 음부 아래 놓고
• 그을리면 좋다. 동시에 녹각의 분말을 한 치 크기의 숟갈 하나(약12그램)를
• 복용시키면 낫게된다. (原文中略)
• 또 다른 한가지 처방은 녹각을 한 치 크기의 숟갈 하나씩 하루에 3회,
• 완치 될때 까지 복용해도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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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 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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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욕구 불만으로 성감을 억압하여 남성의 몽정과 같은 현상을
• 꿈꾸는 증세를 채녀는 귀교라 명명하고 욕구 불만이 사기(邪氣)가
• 되어 요괴와 교접하는 병이 된다고 생각했던 것이다. 이 병은 불감증의
• 여성에게 많고 성감을 느끼지 못한 열등감을 가져 언제나 긴장하여 성의
• 즐거움을 얻고자 적극적으로 주의를 집중시킨다.
• 현대에 있어서는 이 긴장과 주의 집중력을 제거하기 위하여 유연한
• 마음가짐을 가질수 있는 최면요법의 시술이 흔히 행하여지고 있다.
• 그렇게 하면 억압되어 있던 성능력이나 욕망이 표면에 떠올라와 자주 꿈을
• 꾸게된다. 그 꿈은 귀교와 같은 적나라한 교접의 꿈인 것이다.
• 채녀가 말하고 있는 것 처럼 현실의 교접보다 훨씬 매력적인 환상의
• 성행위인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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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음에 남편으로부터 성감대를 애무당하고 있다는 영상을
• 반복 연습하여 애무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훈련을 한다.
• 그것이 끝나면 교접의 실현 장면으로써 최대의 기쁨을 맛보는 장면이
• 영상에 떠오르도록 연습을 시킨다. 그러나 성급해서는 안된다.
• 3,4개윌 정도 소비하지 않으면 안된다. 남성도 성의 원점으로 되돌아가서
• 인간 도덕의 출발점은 성에서 비롯된다고 하는 성의 윤리, 인간 관계에서
• 느낌의 분위기까시 철저히 하지 않으면 일단 회복 되었던 성의 기쁨도
• 다시 상실되어 불감증이 재발하지 않는다는 보장은 없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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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기서 다시 본문으로 되돌아 가본다.
• 유황을 태워서 그을린다는 것은 귀신을 쫓는다. 라고 하는
• 정신요법의 효과가 있다고 한다. 녹각산은 강장, 강정, 해열의 효과가
• 있으므로 억압된 욕망이나 성능력을 자극해서 끌어내는 약물 요법이다.
• 이 두 가지를 병용해서 불감증을 내쫓아 버리는 치료법이다.
• 고대 중국인의 지혜는 참으로 풍부하다. 천연적인 유황은 비소를 함유하고
• 있으므로 물론 손쉽게 만들수 있는 승화유황(昇華硫黃)을 가리키는 듯하다.
• 그 분말은 완화제(緩和剖)로서 유동을 왕성케 한다.
• 금병매(金甁梅)의 서경문은 규방용의 일곱 가지 도구를 항상 몸에 지니고 다녔다.
• 일곱 가지 도구란 뿌리에 다는 은단으로된 탁자(托子), 유황고리, 봉제고,
• 영옥, 약을 넣은 백륜자의 대, 전성교, 상사투(相思套), 현옥환인데 후세에
• 이르기까지 유황이 사용되어 왔음을 알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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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27회를 보면 서문경의 남성 자신이 안쪽으로 깊숙이 이르자
• 금련이 통증을 느끼고 당황해서 두 다리를 오므린 순간 부서지는 소리가
• 나면서 유황고리가 음문 안에서 흩어지고 말았다. 어찌할 바를 모른 서문경은
• 서둘러서 금련을 거꾸로 메달았던 전족의 긴 천을 풀고 음문 안에서 유황고리와
• 영옥을 꺼내었는데 둘로 갈라져 있었다고 한다. 그리고 전성교라고 하는 것은
• 글자 그대로 여성의 목소리가 떨리지 않을 수 없다는, 여성을 기뻐 들뜨게 하는
• 미약인데 이것도 그 제조법은 알 수가 없다. 또 미명환 이라는 것이 있었다.
• 이것을 복용하면 하늘 나라에 사는 선녀가 아니면 연구할 수가 없을 듯한
• 아름다운 목소리로 때로는 분류와 같이, 때로는 여울물 소리처럼 운다고 하였다.
• 그 어느것이나 다 외용(外用)인 것은 물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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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명환의 처방은 대략 다음과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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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오지 3입(粒), 상요 4입(粒), 류꼬, 묘망, 가에쇼,
• 약간씩으로 되어있다. 대소 박사의 설명에 의하면 자기 전에 사용하면
• 80 세의 여성도 처녀와 같은 정력을 가질 수 있다고 한다.
• 옛날 후궁, 여관(女官), 시녀 등이 애용해 왔다고 하는데 이것이
• 체내에 유입되면 몇 분 안에 몸이 날아올라 광기와 같이 상승된다는 것이다.
• 남성으로는 장양단을 소주에 타서 마실 수 있는 분말 제품과 국부에 바르는
• 가루제품으로 함께 이용되어 그 효과가 두드러 진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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