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고등학교 점심동아리 춘명회(회장 박광은 52회)가 지난 7월 11일(목) 최강달인춘천닭갈비 충무로점(대표 정완구 60회)에서 240차 모임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30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춘명회는 지난 20년간 매월 모임을 이어오며 회원 간의 끈끈한 우정을 다져왔다.
이번 모임에는 52회 박광은 회장을 비롯해 17명의 회원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으며 특히 75회 조진희 동문이 신입 회원으로 첫 참석해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었다.
이날 모임에서는 다양한 찬조가 이어져 더욱 풍성한 시간을 만들었다. 59회 박인규, 장창근, 조춘묵 회원은 식대와 2차 비용을 모두 찬조하고 모임의 터줏대감이고 맏형인 41회 박민화 회원은 발전기금 100만원을 찬조하며 모임의 발전을 기원했다.
박광은 회장은 “오랜 시간 동안 변함없이 모임을 이어온 것이 자랑스럽다”며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회원들의 친목 도모와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춘명회 총무인 60회 김준섭 회원은 "8월 모임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중이며 앞으로도 매월 모임을 통해 회원 간의 우정을 더욱 돈독히 하고, 서로의 삶을 응원하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라 전했다.
이번 모임은 그들의 끈끈한 유대와 지속적인 교류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일깨워주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