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역대학 북부학습센터
상반기 임원모임과 동문회장 추대모임
7월 23일, 방송대 북부학습센터 학생회와 동문회가 주관한 상반기 행사가 서울시 도봉구 창포원 일대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행사는 개교 50주년 기념의 의미를 더해, 초대동문회장으로 경영학과 졸업동문 최양수 동문이 추대 되었습니다.
이번 행사엔 이오남 북부학습센터 학생회장과 최양수동문회장 임원 및 동문 20 여명이 참석했습니다.
북부학습센터 임원들의 리더십 트레이닝도 겸했던 이번 행사는 서울 북부지역 학습센터 건립을 바라는 학우와 동문들의 의지도 모았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김영호 제38대 서울지역대학 총학생회 전회장 등의 축사가 있었습니다.
이어 최양수 동문회장, 이오남 총학생회장, 정석수 수석부회장 , 김대연 교무부회장 등 공부하며 함께 활동 중인 동문학우들의 소개도 있었습니다.
그동안 수만명을 헤아리는 학교의 동문 및 학우들은 애교심을 기반하여 지역사회와 소통하여 공부하고 사회 곳곳에 자리 잡으며 활동하고 공부하며 학생회 등의 활동을 합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 19 사태로 지연되고 있는 서울지역대학 북부학습센터의 건립과 지역 학생회 활동을 지원하는 의미를 더하여 학우들과 함께 또한 지역사회와의 소통하는 학교의 발전을 기원하며 동문회장 추대 및 학우들의 애교심과 향학열, 긍지를 고취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김영호 회장님 글을 옮겼습니다~